부천 밋업 후 새로운 습관의 탄생!!

in #kr7 years ago

<원래 저의 일상은 자고 일어나면, 업비트 어플을 제일먼저 확인했는데
오늘은 스팀잇을 열어보는 모습으로 바뀌었어요~
ㅎㅎ 새로운 습관의 탄생 스팀잇>

어제 (2018년 01 월 26일 ) 부천 밋업을 나녀왓습니다.
@stunninglife 님의 강력한 추천으로 오게 되었는데요~

처음 도착 하자마자 이미 판이 크게 벌어져 있었어요~~ㅋ KakaoTalk_20180127_133703305.jpg< 부천 밋업에 후광이?....>

메인자리는 꽉차서 옆에 빈자리를 채워 앉았습니다.
어색해 하던 저희들 옆에 @romi 님이 땋! 와주시고 부천밋업
참가자분들 소개부터 스팀잇에 대한 전반적인 썰을 풀어주셨습니다.
(부천밋업 주최하시느라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어느정도 어색함이 풀려서 다른 참가자 분들과 얘기를 나누던중에
@showroo님과 얘기하게 되었고 그림을 예전에 그렸었다는 말씀을 드리자마자
그려달라고 해서 살짝 당황했었네요~ 제가 펜을 놓은지 몇년 되어서 자신감이
없었거든요 ㅎㅎ

하지만 비트코인의 유혹에 넘어가고 말았네요~~ㅎㅎ KakaoTalk_20180127_133657223.jpg

제가 사진을 찍으면 왜 자꾸 흔들릴까요~ 잘 나온 사진을 구해서 다시 올려 봅니다~!
등가교환의 법칙으로 캐릭터 초상화를 주고 비트코인을 받았습니다 ㅎㅎ
코인을 가지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한개는 다시 반납해서 한개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showroo

)

강남밋업의 주최자 @roychoi님에게도 ico에 대해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듣고 나눌수 있었습니다.

@girina79 님은 참 잼있는분 같습니다~ 솔직하시고 본능에 충실한 삶을 살아가시는분이 아닐까
살짝쿵 추측해봅니다 맞나요? @girina79 님?
저 간다고 하니 가지말라고 울먹이면서 욕해주시는 모습이 선합니다~ ㅎㅎㅎ

많은 얘기를 못 나눠 봤지만 인상이 깊었던 분이~ @mukstar 님! 이곳이 호프집인지 목욕탕인지
모를정도로 목소리에 강한 울림이 인상 깊었습니다 ㅎㅎ 다음에 뵈면 얘기 나눴으면합니다

그리고 @yong2daddy 님도 한마디도 못 나누다가 갈때 너무 상냥하게 인사를 해주셔서 다음에
꼭 얘기를 나누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네요~

그 밖에도 부천밋업에 참가하신분 모두들 다음에 뵙게 되면 꼭 얘기 나누고 친해져요~

  1. @romi
  2. @roychoi
  3. @girina79
  4. @haneulli
  5. @annvely
  6. @youngbinlee
  7. @시골청년
  8. @skt1
  9. @tata1
  10. @venti
  11. @sujisyndrome
  12. @harryji
  13. @coffeedream
  14. @beatblue
  15. @chocolat1at
  16. @cubo
  17. @allpass
  18. @showroo
  19. @gbgg
  20. @yong2daddy
  21. @innovit
  22. @stunninglife
  23. @rudolph
  24. @rainbowlauren
  25. @zird
  26. @hnhkmm
  27. @entlrdl325
  28. @mukstar
    29 @tworld
  29. @choiintae
  30. @euny0825
  31. @relief88
  32. @xlxl
  33. @funnyfriend
  34. @scifidev2
  35. @handawoori

모두 반가웠습니다~~ 다음 만날때 까지 모두 즐거운 스팀잇라이프 되세요! 스팀업!!

Sort:  


항상 재미진 스팀잇 라이프 되시길 기원 합니다

@allpass님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뵈었으면 해요~^^

최인태님 짧게 얘기 나눴었죠??
강남 밋업 얘긴 없는걸 보니 아마도 훗날 보게 되겠네요.
다음 밋업때 봬요 :)

네 다음 밋업때 만나서 또 얘기 나눠요~~ ^^

그림솜씨까지~ 갓인태님은 못하시는게 없으시네요:) 담에 또 만나요~

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ㅋㅋ 담에 만나면 인사해요~

ㅎㅎㅎ 형의 팝아트를 부천에서 보게 될줄이야 ㅋㅋㅋ 비트코인 가즈아 ~ ㅎㅎ

나중에 너도 그려줄께 ~ 비트코인 가져와 ㅎㅎㅎ

choiintae님 만나뵙게 되어 너무 반가웠습니다~!! ^.^ 가까운 지인분들과 함께 취미를 공유하고 밋업도 함께하시는 모습이 참 좋아보이더라구요 >.<!!
담에도 꼭 뵈어요~~!!^^*

로미님!! 갈때 악수하러 와주시고! 넘나 감사했어요~ ㅎㅎ 근데 저 댓글에 줄 치는건 어떻게 하신거예요 ㅎㅎ

양쪽에 물결 두개씩 넣으면 줄쳐져요 ㅋㅋ
깜빡하고 두개씩 넣었네요 ㅋㅋ

테스트 해봅니다 ㅋㅋ

반가웠습니다^^

네 반가웠습니다~^^

늦게가서 뉴비둥절한 상태라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못한게 아쉽네요^^
@showroo님의 멋진 얼굴을 그려주신 금손이
누구이신가 궁금했는데 몰라뵈서 죄송합니다^^;;
다음 밋업에도 뵙게되면 좋겠네요^^
반가웠습니다^^ㅎㅎ

용이대디님 마지막에 푸근한 인사를 해주셔서 기억에 남아요~ 악수 한방에 깊은 얘기를 나눈 느낌 ㅋㅋㅋ 담에 꼭 뵈면 얘기 나눠요~^^

ㅎㅎ 제 손이 푸근(?) 했나보네요 ㅎㅎ
너무 반가웠습니다. 다음에 꼭 뵈면 좋겠어요 ㅎㅎ

반가웠습니다~!!!! 또 뵈요 ㅎㅎ

넵~ 하트 뽑아서 좋아하시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choiinta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저도 반가웠습니다~^^

네 저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54.46
ETH 3319.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