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t to Steem 결과와 스팀 파워업 방법입니다!

in #kr7 years ago

햇님이.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4일전에 자체마켓과 폴로닉스 중 어디가 이득인지 따지면서 Convert to Steem이라는 기능도 이용하였습니다. 오늘 결과가 나와 스팀잇 여러분께 알려드릴려 합니다!
혹시 이전글을 못 보신 분들은 이곳으로 가서 봐주세요 ~ https://steemit.com/kr/@choihaennim/6zvtvi

컨버터 올리기.png

저는 55 스팀달러를 스팀 자체마켓에서 스팀으로 교환하였는데요. 사진에서 보이듯 55 스팀 달러는 43.002 스팀으로 교환 되었습니다.

컨버팅 완료.png

4일 후인 오늘 Convert 결과가 나왔습니다.지금 저는 총 47.424 스팀이 있는데요. 원래 43.002 스팀이 있었기 때문에 Convert로 들어온 스팀양은 4.422스팀 입니다! 10 스팀달러를 Convert해 4.22 스팀이 들어왔는데요.

자체 마켓에서 샀을 때의 1달러당 0.7818545이고
Convert 기능을 이용하여 스팀을 바뀌었을때는 1달러당 0.4422이기 때문에 많이 바꾸면 바꿀수록 스팀 자체마켓이 엄청나게 유리합니다. 또한 Convert 기능으로 바꿀때는 3~4일정도 스팀달러가 묶이기 때문에 호기심이나 Convert 기능의 환율이 좋아질때까지는 자체 마켓을 이용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이제 바꾼 스팀으로 파워업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워업.png

지갑에 들어가셔서 스팀을 누르면 사진과 같이 여러가지가 나옵니다. 그곳에서 검은색 박스가 있는 파워업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비밀번호.png

이렇게 바꿀 스팀양을 입력하는 곳이 나오는데 저는 전부다 선택하겠습니다. 전부 선택하실 분들은 밑에 발라스 부분을 누르면 바로 전부 선택이 됩니다.

qjsgh.png

이렇게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나오고 마스터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ss.png

이렇게 1대1 비율로 파워업 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스팀을 전부 변환하니 속이 시원한데요 ㅋㅋ 스팀잇 여러분들도 파워업 해보시는게 어떠신가요~

Sort:  

스팀 파워를 올리는 건 추후의 영향력을 올리기 위한 거라고 이해하면 되나요?

제가 이해하기로는 업보팅 하실 때 파워업 후에는 상대방에게 많은 금액이 가고 나중에 큐레이터 보상을 받으실 때 많은 금액을 받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호 저도 첫 보상으로 스팀파워 구매 해 볼까 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첫보상은 역시 파워업이 제격이죠 !!! ㅋㅋㅋ 저야말로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잉 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잉 했습니다~~~

스팀달러는 1USD 만큼의 가치를 가집니다. 스팀달러 가치가 1달러 이상일
때 convert를 해도 무조건 1USD 만큼의 스팀으로 교환해주죠. 스팀달러가 1달러 이상일 땐 무조건 자체마켓을 이용하는게 유리합니다ㅎㅎ

아하 1 스팀달러를 1달러로 어찌 유지하나 했는데 convert 기능이 그런 방법 중에 하나였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글 감사합니다^^ㅋ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choihaenn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실험글은 추천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여러가지 실험하고 있는데 해볼수록 복잡하기도 하고 단순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ㅋㅋ

단톡에서 보고 팔로하고갑니다 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 하겠습니다~~

첫 보상받는데 저도 따라서 파워업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오오 역시 첫 보상은 파워업이죠!!! 열심히 파워업해요!

좋은 정보입니다^^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3343.26
ETH 3484.5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