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 |해산물 알러쥐 있는분 계신가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hoigiyeon 아둥바둥입니다

어제 죽다 살아 났어요
몸이 아픈 이 후로 해산물 알러쥐가 점점 강해졌네요
사실 게장 알러쥐 뿐이 없었는데 말이죠

지금은 생굴만 먹어도 알러쥐가 생기네요
머리가 아프고 어지럽고 구토와 발열이생겨요
저번엔 회를 먹었는데 죽을뻔 했거든요
그 맛을 알기에 너무 아쉬워요
무척 맛있거든요

요즘 또 제철이라 안따갑습니다
어제 겨우 타이레놀이라도 먹구 겨우 버텼네요

이상 해산물 알레르기인 @choigiyeon 아둥바둥이었어요~!

Sort:  

굴 좋아하시나봐요- 전 생새우가 안 맞는 듯 하더군요 ㅠ_ㅠ 익힌건 괜찮은 것 같은데..

네 저도 생새우 못먹어워 ㅠ 동지군요~!

맛있는걸 몸이 안 맞아 못 먹는 것은 슬픈 일이죠 ㅠ_ㅠ

네에 어렸을땐 다 잘먹었었는데 ..답답하네요ㅠ

전 굴은 먹어도 되는데 갑각류에 탈이 나요ㅜㅜ

저도 갑각류 생으로된건 다그래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