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과금 |가스요금이 12만원 나왔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choigiyeon 아둥바둥입니다

요즘 많이 추워져서 하루종일 난방을 틀었어요
저번달도 그렇구요
가스비 요금 청구 내역을 보고 놀랐네요
너무 많이 나왔어요
부담스럽더라구요

하긴 산동네라 우풍이 너무 심하거든요
항상 너무 추워서 훈기를 유지해야되요
근데 생각보다 많이 나왔네요
감기걸리는 것 보다야 낮겠지만 난방비 정말 무섭습니다

덕분에 감기는 한번도 안걸렸나봐요
근데 그냥 전기장판으로 버티는게 나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후덜덜합니다

이상 난방매니아 @choigiyeon 아둥바둥이었습니다

Sort:  

가습기도 같이쓰면 덜건조하고 우풍도 좀 사라지는거 같아요 ㅜㅜ

오 가습기팁 정말 감사해요~!

저도 난방 매니아인데...
1월 난방비 걱정되네요 ㅋㅋ 어제오늘은 좀 따뜻해져서 보일러 적당히 돌리는데
이사할 때 우풍 여부도 꼭 봐야하는 걸 깨달았습니다

난방매니아~ 동지 반갑습니다 ㅎ 정말 우풍이 무섭습니다 ㅠ

저흰 아낀다고 아껴서 16만원 나왔는데 ...
이번 겨울 춥네요~~~ 감기조심하셔용

네에 전 혼자사용했는데두요 ㄷㄷ 정말 추워요 항상 따뜻하게 입으세요ㅎ

요즘 너무 추워용 ㅠㅠ

정말 추워 죽어요 ㅠ

우리 동네 강줄기가 얼 정도의 날씨니 두툼하게 입고 지내시길...

강줄기가 ㄷㄷ 네에 감사해요~!

저흰 지역난방이라 조금 나은편인데 난방비가 ㅎ ㄷ ㄷ 하네요

네 혼자서 저렇게 나왔어요 ㅎㄷㄷ

저는 아파느에 거주하는데도 우풍이 장난 아니게 느껴진답니다.,.
예전 주택에 살때보단 훨~~씬 덜 하긴 하지만 글두 찬바람이 어디서 스믈스물 들어오는게.. 가스비생각 안하고 풀 가동 하고 싶은 1 인 이랍니다ㅠㅠ

네에 장난아닌것 같아요 진짜 ㅎㄷㄷ 가스비 걱정 없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저도 이번달 가스비가 많이 나와서 걱정이네요
잘 안쓰는 방 벨브부터 잠궈야겠어요

네에 심각해요~! 그렇지만 감기 조심이 항상 우선입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