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트 협곡의 '채굴 공장'

in #kr7 years ago

티베트 협곡의 '채굴 공장'


중국 쓰촨성 티베트족 자치주의 수도 중심부에서 차로 무려 약 2 시간 30 분이나 가게되면 수천미터급의 산들이 이어지는 황량한 협곡이 나오는데요.

그 황량한 협곡에 체육관같은 큰건물이 바로 '채굴 공장'이라고합니다.

이곳엔 약 9천대정도의 채굴기가 있고, 늘 추운 날씨로 인해 채굴의 최적화되어 있으며, 값싼 전기료를 공급받아서 높은 채산성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값싼 전기와 더불어 정말이지 넓은 중국대륙에서의 채굴은 상상을 초월하네요.

Sort:  

이분 인터넷에서 아주 유명한 분이죠.^^

와....9천대 라니... 채굴량 어마어마 하겠네요

흥미있는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허허 엄청나군요. 그러고보니 날씨가 추운게 채굴공장 돌리기에 최적의 조건이겠네요. 뭐 채굴엔 관심이 없으니 상상도 못했는데 ㅋㅋ
그리고 티벳이 중국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길 바랍니다. 티벳의 자연이 훼손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여 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758.52
ETH 2348.7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