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에서 런치즐기기..

in #kr6 years ago

초밥을 배불리먹고싶어서 @chocomint3은 쿠우쿠우를 다녀왔답니다~~
image
우선 초밥을 시작으로 먹기 시작했어요~~
초밥만 다섯번은 뜨러 갔나봐요~~^^
image
시원하게 모밀도 즐기고..
image
회덮밥은 딱 맛만보기 적당한 양이라 먹어봤는데..
살짝 아쉬운 양이긴 하네요..
이것말고도 이것저것 다양하게 맛보았는데 먹느라 바뻐서
사진으로 남기진 못했어요..

Sort:  

크 쿠우쿠우 역시 맛잇죠 ..!

맛있지만 담엔 디너만 가야겠어요~~

후식은 안드셨나요!~
와플 진린데...

당연히 와플에 라떼 후식으로 먹었죠~~^^

맛있어 보이네요~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디너시간을 추천합니다^^

초밥 음청 먹고싶네요^^

오늘 저녁메뉴는 초밥으로~~

쿠우쿠우맛있죠!!!
저도 한번씩 가는데!! 크으~~~~~

윤딩이가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열었답니당
오셔서 한번 신청해보세용!!ㅎㅎㅎ 당첨되시길 바랄께용^^
https://steemkr.com/kr/@oounding/22dyvn

네..쿠우쿠우 넘 맛있어요~~
방문하겠습니다^^

ㅎㅎㅎ 초밥 맛나 보여요~ ㅋㅋ
다섯그릇..ㅎㅎ
요즘은 뷔페가면 뭔가 본전을 못 찾는 느낌이 있어서. 자제하고 있어요~
배부른 식사였겠어요~

배불리먹고 또먹고..전 이번엔 본전 찾은 느낌였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11.27
ETH 3065.5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