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외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즐거운 금요일 이네요~

요즘 막둥이가 어린이집에 아주 잘 적응하여
즐겁게 다니고 있답니다~
아침마다 신나게 등원하는 모습을
보며 너무 감사할 따름이예요~

어찌나 부지런하신지 일찍 준비해서
놀이터에서 놀고 등원차량을 타고 가고 있어요~^^
20180314_093210 copy.jpg

아침에 두아이를 등교 시키면 저의 자유시간이 시작된답니다~
이 자유시간을 누린지 얼마 안되 적응이 잘안되네요~ㅎㅎ

그동안 아이와 종일 같이 있다보니 친구들과 만남도 쉽지 않았는데
요즘 어린이 집 보낸걸 아는 친구들이 연락이 와서 점심약속도 잡곤 한답니다~

간만에 분위기도 낼겸 이태리 레스토랑에서 만남을 가졌어요~
광교에 위치한 이태리 레스토랑 마리나 그란데예요~
파스타 먹고싶을때 가끔 가는데 모든 메뉴가 맛있는 곳이예요~
점심세트 메뉴는 저렴하고 구성도 좋은거 같아요~

피자~
20180314_121333 copy.jpg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20180314_121248 copy.jpg

몽골레 파스타~
20180314_121251 copy.jpg

음식도 다 맛있지만 무엇보다 오랫만에 친구들과의 만남이
무엇보다 너무 행복한 시간이 었던거 같아요~^^

이웃님들 오늘 즐거운 금요일 이네요~
일주일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네요~
즐거운 금요일 좋은 분들과 행복한 시간 되세요~^^*

마리나그란데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63-10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63-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친구분들이 맛있는것도 드시고 행복한시간 보내신거 같아요^^ 초코민트님 저녁시간에도 맛있는거 드시고 행복한저녁시간되세요^^

네에~ 요즘 자유시간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우부님도 편안한 주말 밤 되세요~

아이가 적응도 잘하고 자유시간고 가지게되신거 축하드려요~ 저는 아직 데리고 있는 중인데 오늘 초코민트님처럼 이번봄에 자유부인이 된 육아동지를 만났어요 헬스클럽 등록하고 너무 홀가분해하더라구요 한편으론 허전하기도 하다면서, 초코민트님은 어떠신가요?? ㅎ

mjelf4835님 안녕하세요~^^*
저도 자유 부인되지 2주째예요~ 처음엔 적응이 안되서 무얼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ㅎㅎ
처음 보내고 일주일은 정말 허전하고 보고 싶어 했는데요
저번주 부터는 제 일보니 몇시간이 어찌나 빨리 가는지
보고싶어지기 전에 하원이네요 ㅎㅎㅎ

보고싶어지기 전에 하원 ㅋㅋㅋ 시간 참 금방가지요 ㅎㅎ

막둥이가 어린이집에 잘 적응한다는 소식이 넘 반갑네요^^ 꼬맹이가 어린이집 가기싫다고 울면 그거만큼 속상한게 없더라고요.
초코민트님도 잠시의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아이도 신나하니 일석이조같아요 ㅎㅎ

goodfeelings님 감사해요~^^
마자요~ 아이가 어린이집 안간다고 울면 정말 속상하고 난감하죠~
감사하게도 즐겁게 다녀고 있네요~
goodfeelings님 말씀대로 일석이조 인거 같아요~^^

아궁! 비주얼이 완전 좋네요. 너무 오호호호!!!!

energizer000 님 감사합니다앙~^^*
편안한 밤 되세요~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금요일 낮에 친구와 파스타^^ 완전 부럽습니당!!!! ㅎㅎㅎ

좋은사람들과 함께. 맛있는음식먹는건 참 즐거운 일이죠!!!😀
피자나 파스타나 너무 맛스러워 보이네요!!!👍🏻

흐윽 ㅠㅠ저는 첫째가 아직 적응을 못해서 선생님께서 사탕도 챙겨주시고 생일선물도 챙겨주셨는데 어째 정을 못 붙이고 계속 찡찡이모드네요. 등원 후 잠깐의 여유가 참~짧죠ㅠㅠㅋㅋ그래도 즐거운 시간 보내신 것 같아 제가 다 흐뭇합니다~~ 일요일 마무리 잘하시고 활기찬 월요일 준비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85.67
ETH 2891.86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