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치님이 챙겨주신 발렌타인데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코민트예요~^^

오늘이 발렌타인데이라고 하네요~
얼마전 까진 작게나마 꼭챙겼는데
올해 어찌나 정신이 없는지
초콜렛도 미리못챙겼지 뭐예요~

늦게나마 초코렛이라도 하나 사야할
분위긴데...

남편이 일찍 퇴근해서 외식도하고
마트도 시장보는데
마침 마트에 베스킨 라빈스가 있네요

오치님께 받은 베스킨라빈스
쿠폰이 갑자기 생각났어요~^^
작은아이가 코감기 기운이 있어
못 먹고 고이 모셔둔 베스킨 라빈스
쿠폰이 빛을 발하는 날이예요~^^
초콜렛대신 베스킨 라빈스 아스크림으로
생색좀 냈어요~^^!

()
작은 아이는 직접 고르겠다고하니
누나가 번쩍안아 주고있어요~ㅎㅎ

20180214_200351.jpg
생일 다 지났는데 앞으로 다가올 생일날
먹을 아이스 크림 미리 찜해두시고요~^^
집에 와서 먹으려고 파인트로사서
포장해왔어요~^^
20180214_212145_001.jpg

남편에게 스팀밋 오치님 이벤트로 받은거라
말하니 발렌타인데이를 스티밋에서
다챙겨주네 하며 허허~웃더라구요

오치님덕분에 발렌타인데이도 챙기고
아이들과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여러 이벤트 있어 더 즐겁게
스팀밋을 즐길수 있는거 같아요~

이웃님들 명절연휴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ㅠ으아 골든티켓이군요. 순식간에 마감이라...넘나 부럽습니다ㅠ

갑자기 아이스크림 땡기네요 .. 박에 나가기도 기찬은데 고민중이네요..

아이스크림 사러 가셨나 모르겠네요~^^
날씨가 추워서 나가시기 힘드셨을 텐데요~
gomyh16님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정말 좋네요. 스팀잇에서 발렌타인 데이 초코릿과 생일축하 아이스크림까지도 다 챙겨주는 군요.

골든티켓 이벤트로 받은 쿠폰을 이용했답니다~^^

[-]yangmok701님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얼마전까지 처형이 운영하던 카페 이름이 초코빈이었는데 (제가 지어드린) 그래서 그런지 아이디만 보고 들어왔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따뜻한 스팀잇에 눈물이 납니당

이벤트가 기념일을 더욱 행복하게 해주었군요~
저도 오늘 베스킨으로 발렌타인데이를 ^^
명절 연휴 행복하게 보내세요~

[-]edwardcha888 님도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 크림으로 행복하셨죠?
즐거운 명절 연휴 되세요~^^

와우~ 발렌타인데이도 챙겨주는 스팀잇~
진짜 최고네요~~^^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어보여용~

초코민트님도 사이즈업시켜서 사드셨군요 ㅋ

저희도 선물받은 쿠폰하고 오치님이 주신 쿠폰 합쳐서 패밀리사이즈로 샀는데 ㅋ

먹어도 먹어도 줄지가 않아요.ㅋ

설 명절이 다가왔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너무 고생하시지 마시길 빕니다!!!😊

오치님 이벤트로 베스킨! 아주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