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다페스트 드로잉 #10 길 위의 헌책방

in #kr6 years ago

책가판대.png

길 위의 헌 책방 Mozgó Könyvek

빈티지한 리어카의 분위기가 인상적이었던 헌 책 가판대.
겔레르트 언덕을 향하는 27번 버스를 타기 전, 근처를 구경하다가 우연히 발견했고 그 독특함에 매료되었다. Mozgó는 ‘움직이는’, Könyvek은 ‘책’이라는 의미로 말 그대로 움직이는 책방이라는 이름을 가진 곳이었다.

빈티지한 그린 컬러의 이동마차에 세월의 흔적이 담긴 낡은 책들이 가득 꽂혀있는 독특한 헌 책방이었다. 누군가가 읽고 가져온 책들을 이동식 마차에 싣고 새로운 주인을 찾아 돌아다니는 책방이라니. 책을 이런식으로도 팔 수 있다는 점이 신선했고 오래된 것들을 소중히 하는 유럽의 문화와 어울리는 컨셉이었다.

언제 떠날 지 몰라서 소중하고 더욱 매력적인 그런 멋이 있었다.



Drawing in Budapest
부다페스트 드로잉 #1 부다성 buda castle drawing
부다페스트 드로잉 #2 Cafe Frei
부다페스트 드로잉 #3 도나우 강변의 2번 트램
부다페스트 드로잉 #4 어부의 요새
부다페스트 드로잉 #5 국회의사당
부다페스트 드로잉 #6 세체니 다리
부다페스트 드로잉 #7 루다스 온천
부다페스트 드로잉 #8 부다성에서 내려다 보는 전망
부다페스트 드로잉 #9 다즐링 티하우스에서

Sort:  

유럽쪽은 길에서 헌책을 많이 파는 것 같아요. 조지아에서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하나같이 빈티지함이 묻어있는데, 사도 읽을 수 없다는 점에서 늘 눈팅만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도 너무 예쁜 그림 잘 보았습니다.

그렇군요~ 유럽의 빈티지한 분위기는 참 부러울때가 많아요. 저도 헝가리말이라 눈팅만 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