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일기] 2018년 3월 12일 월요일 DAY 25 + 건대입구 양꼬치거리 맛집 매화반점! 👲🏻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의 훈련내용

킥판 잡고 평영 킥 4개

킥판 잡고 자유형 킥/킥판 다리 사이에 끼고 자유형 풀 4개

자유형/평영 6개

차렷 자세로 한팔 접영 4개

접영 4개

배영 2개

어제는 강변에 약속이 있어서 나갔다가 친구가 매화반점*이라는 맛집에 데려다 준다고 해서 건대입구 양꼬치거리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매화반점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18길 105 (자양동, 매화반점) 

친구의 추천 메뉴는 가지튀김과 라즈지(라조기)! 사실 토요일에도 제가 이전에 소개한 복래반점에서 가지각튀김을 먹어서 또 가지튀김 먹냐고 핀잔을 주었더니 완전히 다른 요리라고 해서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말하고 정작 요리가 나오기 전 밑반찬으로 나온 짜사이와 설탕에 볶은 땅콩에 청도맥주 반병이 사라진 채로 시작했다는게 함정 ㅋㅋㅋ

바삭쫄깃한 튀김옷에 소스가 잘 어울리는 가지튀김도 맛있었지만 전 라즈지가 특히 좋았습니다. 보통 라조기라고 하면 녹말이 들어가 꾸덕한 소스가 뿌려진 닭튀김을 생각하지만 여기는 바삭하게 튀겨나온 닭에 홍고추와 화자오가 곁들여져 나오는데 이 화자오가 정말 중독성 있어서 계속 집어먹었네요 ㅋㅋ

화자오는 사실 저도 잘 몰랐는데 제피나 산초등으로도 불리는 초피와 같은 식물이라고 합니다. 전 시골 내려가면 어른들이 추어탕에 넣어 드시던 산초가 가장 익숙한데 산초는 초피를 일본에서 부르는 말이라고 하네요. 앞으로는 초피라고 불러야 겠어요 ㅎㅎ

가격은 요리 두 접시에 맥주 한 병이 3만원도 안나왔으니 꽤 저렴한 편이고 식당도 넓고 깨끗해서 중국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근처에 가신다면 들려서 한 잔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이 글이 재미있었다면 팔로우 해주시고

수영 좋아하시는 분들은 #kr-swimming 태그로 같이 소통해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광진구 동일로18길 105 (자양동, 매화반점)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물에 대한 공포가 있어 학창시절 여름방학동안 극복해보고자 보충수업전 수영을 배웠는데 ㅡㅡ안타깝게도 더 큰 사고로 이어져 결국은 배워보지도 못하고 여전히 물을 겁내는 사람이 되어있네요~ 그래서 수영을 잘하는 사람을 보면 너무도 부럽습니다. 보팅하고 갈께요

아... 물 무서워 하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ㅠㅠ 보팅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수영일기에 맛집 포스팅이네요.
가격이 아주 저렴한데요.
전 산초, 초피 다 좋아해요.
이 밤에 보는 게 아니었어ㅠㅠ ㅎㅎ

ㅋㅋㅋㅋ 요즘 맛집 글을 자주 올리셔서 저도 복수입니다 ㅋㅋㅋㅋ

ㅋㅋㅋ 복수혈전 ㅋㅋㅋㅋ

열심히 운동하고 맛있는거드셨군요!!
수영.. 배우고싶은데 다리가 안닿는 물에 들어가면 덜컥 겁이나더라구요 ㅠ

저도 다리가 안 닿으면 좀 무섭습니다 ㄷㄷ 근데 5m 풀 가보니까 가라앉는 것도 일이더라구요 ㅋㅋ

이번엔 수영하시고 영양분 보충하셨군요 ^^

Congratulations @chlee440hz!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반가워요! 오늘 첫 스팀잇 시작한 뉴비에요ㅎㅎ
그리고 9월부터.. 그러니까 어제죠ㅎㅎ 어제부터 수영 시작해서 수영도 뉴비네요ㅎㅎ 저는 수영일기 매일 올리는 게 목표인데..! 같이 소통해요ㅎㅎㅎ

Congratulations @chlee440hz!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197.36
ETH 3181.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