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225]하루종일 밖에 ....

in #kr6 years ago

진짜 덥네요...
저희집은 주택 2층이라 더더욱 덥습니다..
오늘은 종일 밖에서 놀았네요..더위피해서 ㅋ

맛난 팥빙수를 먹었어요...
여태 먹었던 빙수랑은 좀 많이 다르네요 ㅋㅋ

20180722_213254.jpg

엄청나게 크네요..크기에 비해 가격도 착해요 ㅋ
둘이 먹는데도 많더라구요 ㅋ
팥가득, 흑미가득, 콩가루, 콘프레이크, 찹살떡 진짜 많죠 ㅋㅋ
한그릇 가득이네요..

20180722_213306.jpg

밥대용으로 먹어도 되겠더라구요 ㅋ
시원하고 고소하고 진짜 배불리 맛나게 먹었답니다.근데..........

20180722_213315.jpg

다 먹고 나서의 문제점 발견..
치아 사이사이에 흑미가ㅠㅠ 시커멓게....

다먹고 난후 흑미땜에 입안을 꼭 헹구어야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시원한 밤 되세요.

이건 완전 건강식 같아요 배도 부르고 시원하고 일석이조

건강식 맞는거 같아요 ㅋㅋ

정말 가득가득하니 맛나보이네요. 문제의 흑미가루...ㅎㅎㅎ 정말 이 사이에 다 끼겠어요. 그래도 맛나면 되는거죠.

네. 장난 아니더라구요😅😅😅

사진이 정말 침이 고이는 사진입니다. 눈으로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눈으로도 맛나 보이죠?ㅋㅋ

떡이 제대로 되었네요!! 오!!!

엄청 큰떡이죠 ㅋㅋ

Congratulations @chkim443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정말 듬뿍이네요~ 흑미의 단점이 있어도 정말 맛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단점이 좀 ㅋ남자랑 같이는 못 먹을듯요 ㅋ

보기만 해도 침이 절로 넘어 갑니다.

건강식 같이 맛나요 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더워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27.58
ETH 3437.7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