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 방문 혹은 기타목적으로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한 꿀 정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이웃 @chipochipo 입니다.

제가 싱가포르에 2년간 (취업목적) 거주하면서 느낀건

공공수영장이 잘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버스요금과 비슷한 1달러 정도면 누구나 다 입장이 가능합니다.

1년 내내 날씨가 더워 물에서 노시고 싶으신 분들 꼭 여기 방문해보세요^^

이만한 가성비의 수영장을 전 국내에서도 찾아볼수가 없네요.

그래서 오늘은 저만 알고 있자니 정말로 아까운 정보를 공유해보겠습니다.

sing1.jpg

싱가포르 여러 공공수영장 중에 제일 시설이 좋다고 장담할수 있는

** Our Tampines Hub** 입니다.

완공된지 얼마 안된 복합 스포츠 컴플렉스 빌딩형태로 되어있죠 ^^

sing8.jpg

Our Tampines Hub 주변 약도입니다.

싱가포르 MRT 의 Tampines 역에서 내려서 도보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어

쉽게 찾아갈수 있죠.

역은 East west line (초록색 라인) 과 Downtown line ( 파랑색 라인)의

교차점입니다.

sing2.jpeg

아무도 없을때 찰칵했습니다.

이곳을 이지링크 카드 (버스탈때 쓰는 카드) 를 대면 바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이런시설이 단 1.5달러라니 정말 가성비 극강입니다.^^

sing3.jpeg

이곳은 주로 경기용으로 이용되는 풀입니다.

깊이는 2.5m 로 그냥 풍덩하시다간 낭패를 보실수 있어요 ㅋ

sing4.jpeg

주로 친구들이나 가족들끼리 가볍게 즐길수 있는 낮은 수심의 풀도 있구요^^

sing5.jpeg

바로 옆으로는 몸보신도 할수있는 스파 풀도 위치해 있습니다^^

sing6.jpeg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풀이 없으면 섭섭하죠 ㅋ

sing7.jpg

신나게 즐긴 뒤에 아래층으로 내려오면 푸드코드도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음식들이 모두 집합해 있죠.


최근에 완공되었기에 시설이 정말 깨끗하고 쾌적하니

싱가포르에 갈 예정인 분이거나 거주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는거 강추합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살고싶은나라네요^^

You got a 2.09%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chipochipo!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멋지네요
수영장 시설도좋고 거기에 싸기까지 하니 ~
잘보고갑니다

수영장있는 집에서 살고싶어요.. ㄹㅇ
한3일에 1번은 반신욕하는데 수영도하고싶다..

꿀팁 감사합니다! 방문하게되면 써먹어 보겠습니다.

와 엄청크고 깊네요 ㅜ 깊은 수영장 가보고싶었는뎋ㅎ 싱가폴 꼭가야겠어요 다시 ㅋ

더울땐 물에 풍덩! 최고죠 ㅎㅎ

좋은정보 잘 읽고 갑니다^^

1달러의 비용, ㅎㅎ 엄청 저렴하네요. 전국민의 수영선수화를 추진하고 있는 싱가폴인가 보군요.

지난 올림픽때 첫 금메달리스트가 나와 섬 전체가 난리났었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49.04
ETH 3352.7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