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세계의 '다운사이징, 첨단화' 전략

in #kr6 years ago

제 생활에 빗대어보자면 반경 500 이내에 편의점 4총사(지에스, 세븐일레븐, 씨앤유, 이마트24) 다 있지만 이마트24를 이용해본적은 없네요. 오히려 이마트 계열 노브랜드를 애용합니다.
이유는 단 한가지, 역시나 가격이 제일 싸기 때문이죠. 제품의 다양성은 좀 떨어지긴 해도 말입니다.

Sort:  

With me라는 편의점을 인수해서 지금의 '이마트24'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이마트24'라는 편의점에 가셔도 몇가지의 노브랜드 제품들을 살 수 있답니다 ㅎㅎ 가성비가 좋은 건 맞는 것 같아요^^

가격은 노브랜드가 확실히 싸더군요. 콜라 330ml가 330원 할정도이니 말 다했죠 ㅋ

콜라 엄청싸네요 우와 ㅋㅋ
맛은 괜찮나요?

맛이야 코카콜라에 비하면 약간은 밋밋한 느낌이 들죠. 그래도 시원하게 마셔줄만 합니다. ㅋ
그리고 질문 있는데요 smartsteem에 스팀달러 보내면 보팅을 받을수 있는것 같은데 대략 얼마나 받는지 알수 있나요?

이게 보팅봇인데 각 라운드마다 참여자가 많으면 보팅금액이 작고, 참여자가 적으면 큰 편이에요. 지금은 시장이 좋지않고 정산시 댓글과 보팅에 나눠주는 것 빼면 크게 수익을 얻는 구조는 아닙니다. 가끔 (-) 수익이 발생하기도 하구요. 저는 명성도를 높이는 목적으로 활용하는 중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26.36
ETH 2654.0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