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화제의 메뉴! "우유콜라라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난 일요일부터 실검을 장악하면서 화제로 떠오른 메뉴가있죠?
모두들 아시겠지만 바로 "우유콜라라면" 입니다~

전 어렸을때부터 물대신 우유를 마셔와서 맛있겠다!
생각이 막 들면서 바로 시도해봤는데요
그럼 만드는 과정부터 맛평가까지 한번 해볼게요~_~

먼저 물대신 우유를 냄비에 부어서 준비를 해줍니다

image_5539759941520310583847 (1).jpg

그다음 콜라도 준비해줍니다.
콜라는 사실 이렇게 많이 필요없더라구요
마지막에 조금만 넣으면 되는건데 첫시도라 양조절 실패했네요 ㅜㅜ

그리고 한국인의 매운맛 + 김치
이정도면 준비는 다됬고, 바로 조리를 시작해볼게요

우유와 콜라를 같이 끓여줍니다 둑흔둑흔
콜라는 한번 부글 끓이면 불끄고 식히시면 됩니다.
맛이 궁금해서 한숟갈 먹어봤더니 엄청 달더라구요
단짠을 위한 재료가 아닌가 싶습니다!

콜라는 꺼두고 우유를 끓이면 보글보글 거품이 많이 생깁니다.
저는 그냥 거품 살짝 걷어냈어요 ㅋㅋ
근데 냄새가 엄청 고소해요 !

123.jpg

우유가 끓고나면 준비한 김치를 넣어줍니다.
이때부터 색이 변하면서 호기심을 자극하는데요
한가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 집에 라면이 비빔면, 짜파게티,사리곰탕 뿐이였습니다.....ㅠ ㅠ

부랴부랴 편의점가서 방송에서 나온 삼양라면을 사와서 넣었습니다 ㅋㅋ
급하게 넣느라 라면사진도 못찍었네요 ㅠㅠ

이렇게 라면을 넣고 스프와 후레이크를 넣고 계속 끓입니당
뭔가 크림스파게티 느낌이 나기 시작합니다 :)

이렇게 조리가 완료되면,
콜라 3숟갈정도만 라면에 둘르고 먹으시면됩니다.

짜잔!!!!!!!
완성입니다!!!!!!!!!
처음 만들어본 화제의 메뉴
우유콜라라면!!
그 맛을 평가 해볼까요?!
둑흔둑흔둑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KakaoTalk_20180306_134659625.jpg

알아서 해석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맛이 없지는 않습니다. 그치만 만들어먹는 노고에 비해는 별로에요 ㅋㅋ
첫 시도라 그런지 많았던 김치양으로 인해
김치맛이 강하면서 짰어요 ....
다시 한번 더 시도할거같진 않구요
그냥 라면은 오리지날 신라면이 젤 맛있는걸로!

끄읏!

Sort:  

ㅋㅋㅋㅋ.. 나름 성실히 만드셨는데. .아쉽네요 ㅋㅋ 그래도 까르보나라 느낌났는데 지옥인가보네요.. ㅋㅋ 보팅하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
확실한건 미우새 반응은 오버였다는게 팩트!

ㅋㅋㅋㅋㅋ 낚였다
만들어봐야겠다 생각했는뎅ㅋㅋ
재밌게 보고 갑니당 ㅋㅋ 팔로하구 자주 놀러올게요 :)

오잇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할게용 :)

으앜..ㅠㅠ..김치전 반죽인줄..
저는 그냥 먹던대로 먹어야겠습니다
만드느라 고생하셨는데..ㅠㅠ

차라리 김치전을 만들어 드시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당 ㅋㅋ

아.... 마음을 담아 애도를 표합니다.
(아 근데 왜 자꾸 슬픈 웃음이...)
시도하기 전에 이 포스팅을 봐서 다행이네요.

제가 사람 여럿 구한느낌이네요 ㅋㅋㅋ

궁금했었는데 ㅎㅎㅎㅎㅎ 쓰레기통에 들어갔네요ㅎㅎㅎ
잘보고 갑니다 :)

감사해용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