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를 마치며 사고를 칩니다.....^^

in #kr7 years ago

대문.jpg

어제로 알바를 마치고 이제야 일상으로 돌아 왔답니다.
제 일상은 스팀잇에 있으니까요....^^

그리고 마눌님께 거금 300만원을 알바비로 받아서 일단 있는 토큰 다 모아서 비트로 갈아 태우는 곳에 합류 시켜 봅니다.
그리 큰 금액은 아니지만 저도 비트 황금알 한 번 받아 봐야죠...!!

그리고 어제 마지막으로 지인들을 만나는 중 제가 부동산 중개업을 할 때 옆 사무실에서 십여점 이상의 수석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고는 스팀에 가지고 와서 한 번 경매를 해 보면 어떨까 싶어 일단 한 두 점도 아닌 전체를 질러 봤답니다.

전 스팀이 정말 재미있는 곳이라서 사랑합니다.
물론 돈도 사랑하고요.

제가 사랑하는 곳에서 적은 돈이라도 벌면서 재미를 느끼고 살아가니 전 승자입니다.

그래서 일회성 경매를 진행 해 볼까 합니다.

일단 피 같은 알바비로 사들인 놈들을 선 보여드립니다.

20171023_135050.jpg

.한점 한점 전 주인의 사랑이 듬뿍 담긴 것을 단번에 알아버린 yull 그저 입이 찢어집니다...ㅎㅎ

달리기.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얼른 팔리길 바래봅니다^^

그저 응원만이라도 감사합니다.
사실 제가 탐나는 애들도 있어서요...ㅎㅎㅎ

좋은 물건을 구하셨군요.
경매수집도 잘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 드립니다.
이놈의 댓 글 달기가....ㅠ.ㅠ
한 번 해 보는거죠 ....재미로...^^

꿈을 가지고 즐겁게 사시니
보기 좋습니다
반짝이는 삶의 열정

Good morning~~!
풀보팅

항상 즐겁게 살아요...ㅎㅎㅎ

황금보기를 돌.. 아니.. 돌보기를 황금같이 하시는군요~ ^^
경매가 잘 되기를 바랍니다~^^/ 아자~!

응원 부탁 드립니다.
정말 이쁜 애들이거든요...ㅎㅎㅎ

대박 나시길 응원합니다.^^
기분 엄청 좋아 보이십니다.ㅎㅎ

어느분께서는 황금을 보기를 돌 같이 하라 했거늘
돌을 보기를 황금 같이 하시는 분을 보았습니다. 그려~~~

잘 모르지만 넘 귀한 것들로 보입니다.
갖지 못했어도 갖은이의 입이 귀에 걸린 모습으로도 너무 즐겁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