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흘러 가면 어디로 가는지~

in #kr6 years ago

25.jpg

20181021_104159.jpg

오늘 아침에 찍은 집 밖의 풍경입니다.

제법 붉게 물들고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삼일 전 사진이고요.

20181018_134712.jpg

가을이 이제 무르 익었음을 보여줍니다.

세월이 참 이쁘게 흘러~

고 3인 우리집 막내를 보고 있으면 아직도 댓살 먹은 아이로 보이는 제가 고3시절입니다.

아주 튼실한 친구 놈이 한 놈 있었습니다.

28.jpg

키는 저 보다 작은놈이 당시 몸무게가 무려 100키로를 넘기는 커다란 ~
아주 순하디 순한 놈이었습니다!!!!

우린 아주 가까이 지냈었고 서로에 대해서 비밀이 없다고 생각하고 살던 그런 어는 날 ~

놈이 자퇴서를 들고 학교에 이러구 나타나 우리 모두를 놀라게 하였던~

27.jpg

그리고는 가족과 주변의 냉대속에 신혼 살림을 차렸습니다.

뭐 신혼 살림이라고 해 봐야~

도봉산 밑 월세방에 정말 밥 그릇 수저 두 벌 ~!!!!!

아이는 우리의 마스코트 역활을 멋지게 해 내면서 무럭 무럭 자라났고~

친구놈과 지금의 제수씨는 정말 말로 표현하지 못 할 만큼의 고생을 했죠~

당시 우리 친구들은 학생 신분이어서 별 도움을 줄 수 없었고요.

그리고 세월은 흘러 흘러 ~

어제 서른을 훌쩍 넘기고도 일곱이나 더 먹은 노총각의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어제 고교 동창회를 ~

멋진 날~ 맞이했습니다!!!!

물론 전 마눌님을 모시고 그 멋진 날을 축하해 주고 왔고요!!!!!!!

시~키 !!!!!
아주 듬직하고 튼실한 아들 둘이나 멋지게 키워서 좋겠다!!!!!!!

그 어린 나이에 가장으로서의 책임을 다 하면서 지금은 제법 풍족한 생활을 하는 ~

"놈!!!!"

멋져!!!!!!!!

아~

며느리도 넘 이쁘고 ^^

30.jpg

청평에서....기분이 좋아 한 잔..... 즐거워서 한 잔.....암 생각 없이 한 잔...찌끌인.....yull

Sort:  

혹시 본인 아야기는 아니죠.

ㅎㅎ
전 아직도 날렵하답니다.
72키로!!!!!!
헌데 속으로 골았지요~ㅋㅋㅋㅋ

Life is,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소장님과 닮았는데......소장님 아닌가요?
정말 기분 좋은 하루 되셨겠네요^^

소장님께선 저 당시 60키로 초반대였답니다~ㅋㅋㅋ

대단합니다

고등학교때 분가를 하고
결혼생활을 하다니
우린 그때 철이 안들어서
아마 멍석깔아줘도 못 할듯요^^*

네~
헌데 우짜겠어요~
지가 책임지어야지요~
아이를 본다면 누구나 그리 할 듯 하고요^^

오늘은 기분좋게 한잔 하셔야겠습니다.ㅎㅎ

어제 맛나게 잘 마셨네요^^

친구분께서 대단하시네요!! 어린 나이에... 어른께 죄송하지만 귀엽게 생기셨다는~ ㅎㅎ

ㅋㅋㅋ
귀염둥이 맞아요~
그래도 지금은 멋진 아빠 더라구요^^

듬직한 신랑과 제비같은 색시가 예뻐요ㅋㅋ

넵!!!!
정말 가족이 다 멋지더라고요^^

청평 경치는 언제봐도 싱그럽네요.

감사!!!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즐기고 삽니다!!!!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휴일날 즐겁게 보내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