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림이 정말 장난이 아니십니다 ㅠ

저 진지한 사람 입니다.....^^

꼭 한번 표현해보고 싶었던 손이었던거죠? 많은 고민과 정성이 묻어있는것이 보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네.
보고서는 물러설수 없는 유혹....뭐 이런거.....였어요.

그 어떤 꽃보다도 아름답네요~ ^^

그죠.
제 표현력이 좀 더 나았다면 하고 있답니다....^^

cheongpyeongyull님은 그림으로 최고의 표현을 하신거죠~~ ^^ 더할나위없이 최고입니다~~

진짜 세상은 넓고 고수는 많네요.

절 두고 하신 말씀 이시라면......흐흐흥...^^
감사.
잔재주를 ....진짜 고수들은 아직 스팀을 몰라요....ㅡ.ㅡ

(저희 언론계에서도 진짜 고수들은 스팀을 몰라요)

Upvoted & RESTEEMED! :)

달리..말이 필요 없네요..

저두요.
그래서 저두 주절 주절 거리지 않은 거랍니다.......^^

엄마, 아빠, 할머니, 외할머니, 그리고 그분들의 삶까지 떠올리게 하는 그림입니다. 두손으로 꼭 잡아드리고 싶네요.

네 .
공감 합니다....^^

This is awesome wow!

어라~ 손에서 빛이납니다?! ^^ 잘보았습니다~~

그죠 .
광이 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77.53
ETH 247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