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라도 좋다 ~

in #kr6 years ago

38.jpg

함 까즈아~!!!!!!!!!!!!!!!!!!!!!!!!!!!!!!!!!!!!!!!!!!!!!!!!!!!!!!!!!!!!37.jpg

청평에서 ......일단 한 골만............................yull

Sort:  

한골만 ...
가즈아

아파트가 환호성으로 진동하는 걸 느끼고 싶네요

율님 응원의 목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데요ㅎㅎ
대한민국
함 가즈아~~~~

네~
더두말고 한 골만^^

제발 한 골만~~~~~~~~~~~~~~~가즈아~~~~~

동감입니다~
지발 한 골만!!!!!!!!!!!!!!!!!!!!!!!!!!!!!!!!!!!!!!!!!!!!!!!!!!!!!!!

제바알~~~~~~~~~~~~~열심히 응원하구 있어야겠네염+_+

이거 너무 웃기네요 ㅎ

ㅋㅋㅋ 마성의 짤입니다 ㅎㅎㅎ

염원. 꿈은 이루워 집니다. ㅋㅋ
한골>>승리 가즈앗!!

불금 행복하세요.

까즈아~~~~~!!!!! 젭알~!!

율님 요즘 핏대세우고 소리 많이지르시는 걸요??
날계란 좀 드셨나요^^??

멕시코전엔 이깁니다. 2:1로 승리
대한민국 가즈아!!

정말 한 골만이라도 시원하게 터뜨려 줬으면 좋겠습니다 :D

우리나라 특유의 투지를 불태우길 바랍니다^^

한골 못넣어도
신나게 달리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97.12
ETH 2932.1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