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해봐요!!!

in #kr3 years ago (edited)

146.jpg

김치나 치즈 처럼 이런 입 모양이 됩니다.

그럼 왜 "steemit"하고 사냐고요??!!

오래 하다 보면 언젠가~~

보시다 시피 저고리 단추도 24K로 달고 살까 싶어서~~~

그리고 만 4년 하다 보니~

저 아재처럼 금으로 확 덮지는 못했지만 저고리 단추 하나 정도는 달 수 있게 됐습니다~그려~~

4년 전 어느 대왕 고래께서 스팀을 권유 했을 땐 다단계 인줄 알았던 yull

아니구나 5년 전 소개 받고는 1년 동안 다단계를 "쓰으~~~"
하면서 1년을 허송세월 보낸 것이 지금에 와서 보면 후회 아닌 뭐 그러구 있어요.

참 시간 잘 갑니다^^

청평에서...다단계 열심히 하고 있는....yull

Sort:  

ㅋㅋ 다단계죠^^
세상에 다단계 아닌게 없죠 ㅎㅎ

다단계를 사칭한 무셔운 다단계~ㅋㅋㅋㅋ

오랫동안 꾸준히 하신 보람이 있네요.
스팀이 좀더 올라줘야 할텐데요^^

아이구~
지금도 1,000원 일단 쉬었다 가두~~^^

저아재 스타일은 별로입니다 ㅎ

ㅋㅋㅋ
전 저러구 싶을 때가 많아요~
헌데 너무 잘 생겨서 안되요~ㅋㅋㅋㅋㅋㅋ

제 친구중에도 저런 애 잇는데 저를 부러워합니다. ㅎㅎ

주변에 고래는 커녕 돌고래도 없이 혼자 여기서 살아남았네요.
그래서 인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고래가 있음 모해요~
보팅을 안해주는데~
옛날 청평패밀리 사건 이후 ~~~쭈욱!!!!!

시간은 나이가 들어갈 수록 참 빠른것 같습니다~

네~
아이들 크는 거 보면 섭섭하진 않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07.73
ETH 2531.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