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 리 라 리 라 리 라 따 리 라 랄 라 라......

in #kr7 years ago

img010.jpg
img011.jpg

                                                                                 즐거운 한주들 시작 하시고요.........,
Sort:  

따 리 라 리 라 리 라 따 리 라 랄 라 라...... [kr-pick] 으로 모십니다....^^

좀전에 한잔 하신다고 하셨는데 한잔 하시면서 혹 .....
따리라리라리라 .....^^

그리고 kr-pick 어딘줄 몰지만 부르시니 갑니당....^^

kr-pick 어딘줄 지금에야 알아 버렸습니다..... ㅡ.,ㅡ;
아침에 일어나 기분 쵝옵니다...
감사합니다.

가장 위 그림 사실감 있네요... 새로가입 한 뉴비입니다 잘부탁드려요

저두 이제 ....열흘째..... ㅡ.,ㅡ;
steameat 님의 활야 기대 하겠습니다.

Class work enjoyed it big time. Thanks @abdullar for pointing it out ;)

그림이 너무 좋네요~ kr-art테그도 추가해보세요~

햐....
네 잘 알겠습니다.

반갑습니다.
steem의 최초 결재 카페스튜디오제이슨이예요♥
저도 연식이 좀 되었네요
멋진.. 정감어린 그림 잘 ~ 보았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자주 뵙기를 바라며 잔 재주를 이쁘게 봐 주셔서 감사 감사 합니다.

캐릭터들이 귀엽네요~ ㅎㅎㅎ 재밌게 잘봤습니다!^^


님의 그림도 잘 보고 있습니다.
컴맹에 가까운 저로서는 부러울 따름.....

와~ 빵터졌습니다. 그림 잘보고 갑니다. 역시 세상에 금손이신 분들은 많은거 같네요..

kkw님께서 제 그림으로 잠시나마 빵 터지셨다면
전 행복합니다.

잘 봤습니다. 잘 그리시네요.
손그림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
자주 뵈요.

타블릿으론 적응이 안되는 슬픔도 있습니다.
그래도 볼만 하시다니 감솨.................

반갑습니다.


항상 정 선생님의 열정에 응원을 보냅니다.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