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로 태어나~~

in #kr3 years ago (edited)

60.jpg

평생 들어온 말쌈!!
“인간아 철 좀 들어라~”

그래도 인간으로 인정해 주니 고맙기는 하다마는~~

학창 시절에도 군을 제대해서도 예비군을 마치고도 민방위를 끝내고도 아이들을 다 키워 내 보내고도~

줄기차게 들려오는~
“인간아 철 좀 들어라~”

어릴 적엔 엄마가 나이가 들어서는 마눌님이

그러고 보니 다 여성분이시네~

또다시 반복해서 들려오는
“인간아 철 좀 들어라~”

그래서 제 대답은요~
“싫어!!!!”

지금도 몸이 뻐근지끈 무거운데~
뭔 소리야!!!!

이리 답하면 바로 들려오는~
“인간아 나이 값 좀해~~”

어이가 없네~
나이 먹으면 값을 치러야 하는 건가~

꼭 계산을 해야 한다면
잘 봐봐

뱃살로 다 치렀잖아!!!!!

이럴라 치면 바로 들이댄다.

“어휴 아직도 바지위에 빤스 걸치는 꿈이나 꾸고~~~~”

참~~~나!!!!!

이거 왜 이러셔~
남자치고 이 꿈 안 꿔 본 놈 있음 나와 보라 그래~
빤스 색깔이 빨강이냐 노랑이냐 검정이냐 차이일 뿐이지 다 꿔!!!!!

대한민국 남자들 빤스 색깔별로 걸쳐 입는 꿈 꿨다구 나라 말아먹었다는 소리 들은 바 없고~~큼!!!!!

아~~~
몰라 몰라 밥이나 줘!!!!

“이 상황에서 밥 달란다~~~”
“남자들이란~~~”

135.jpg

청평에서....밥 먹구 하면 안될까.....yull

Sort:  

ㅋㅋㅋ 저는 너 뭐 하니? 정신 차려라, 어떻게 살라 그러냐, 왜 그러냐..... 요런 말을 자주 듣는 듯하네요. 언제부터 이런 말을 들었나 헤아려보니 2018년부터인 듯하고 지금까지 쭈우욱 듣고 있고.

일관되네요^^
다들~
밥이나 먹고 하자고 하세요^^

딸에게서도 철들라는 말을 듣게되죠^^
저는 빨간색 빤스를 걸치고 하늘을 날았죠 ㅎㅎ

담엔 박쥐가 즐겨 걸치는 검정으로 해 보세요~ㅎㅎㅎ

박쥐 최고죠^^

남자는 원래 철들 수 없는 존재 아닙니까!!!
ㅎㅎㅎ

그죠~
불가능 한 걸 그리 쉽게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율님께 철분제 선물이라도...ㅎㅎ

카톡 남겨 주세요^^
전 주소 남겨 드릴게요~~~~~

남자가 철 들면 곧 죽을 때입니다.

ㅋㅋㅋ
공유는 철을 가슴에 꼽구 천년 살드만요~ㅋㅋㅋㅋ

일단 먹는것은 잘 먹어야지요. 밥먹고 해야 한다네요. 뭐든지^^

넵~
그런 간단한 이치를 언제나 ~~~~~
참 쉬운데~~~

그림이 너무 리얼해서 글 안읽어봐도 될듯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685.52
ETH 2436.4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