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ongpyeongyull 이 바라 본 오늘의 세상~

in #kr6 years ago

55.jpg

"내 노벨상"

"허허~"

"우~씨~!!!!!!"

"짜유~!!!"

"^______^~~"

63.jpg

청평에서....... 힘 내세요~~ yull

Sort:  

너무 잘그리셨어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네~
불타는 금요일 되시길~

ㅎㅎㅎㅎ 김정은이 율님 스타일로 재탄생했네요.^^
딱이에요~~
하는 짓이 천방지축이라 요게 딱 어울리네요.

트럼프는 아직 너무 점잖게 그려주셨네요.
율님 스타일의 트럼프도 기대됩니다.^^

정말 알 수 없고 어려운게 외교인 것 같습니다
시시각각 변동성이 마치 코인판 같아요
트럼프는 이 상황을 즐기는 것 같기도 하구요

율님 작품으로 오늘 9시 뉴스는 다 본 듯 합니다 ~ ㅋ

불금에 9시 뉴스라뇨~
불태우세요~
멋지게~^^

트럼프 저 입술 확 비틀어주고 싶어지네요!!

견해 차이지만 전 잘했다고 박수 치는 중요~ㅋㅋㅋ
이참에 진핑이 패싱 학시리 했음 합니다^^

Oh~ respect!!!
율님은 정말 신의 손을 가지신듯....
깜짝 놀랄만한 그림 실력에 다시한번 놀랍니다^^

ㅎㅎ멋진 불금 보내셔용^^

아.. 표정들 묘사가 정말 잘 되있네요 ㅋㅋ
대통령들의 특유의 표정이 그대로 보이는
그림입니다 >_</
율님 덕에 오늘도 웃고 갑니다 ㅋㅋ

네~
멋진 하루 아니 주말 보내시고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가 더 궁금합니다.

투닥 거리다가 갈길 가야하셌죠^^
다들 아쉬운 부분이 있으니 적당히 타협~

너무 멋진 작품이네요
많은 말이 필요 없네요 한컷에 다 들어 있어요

감사합니다~
멋진 주말 보내시고요^^

우와~~~ 너무 잘그리셨어요!!!
특징을 완전 콕!! 집어 내셨는데요??
잘 될거라고 믿어요~^^

네~
저도 그리 생각합니다^^
또 그래야 하고요~
암 때나오는 기회도 아니고~
저 정도 투닥거림은 예상 했던 바 자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2864.56
ETH 2538.87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