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눈높이 ~

in #kr6 years ago (edited)

25.jpg

이번 주 제가 거주하는 가평군 주최 예술인 축제가 있습니다.
물론 이곳 스티미언 중 많은 분들이 가평군 문인협회 소속 작가 분들이 계시고요.
헌데 문인협회가 운영할 부스 중 한 구석에 저도 참여를 하게 되었답니다!!

저에게 웹툰작가 꿈꾸기란 코너를 운영해 보라고 압력이 들어왔습니다.

허~
참 난감한 상황이지만 수락 할 수밖에 없었고 준비 중입니다.
젊을 적 전 대단한 열정으로 만화를 그린 날들이 있었습니다.
이유야 많고 핑계 또한 많지만 어찌됐던 중도에 그만둔 경험이 있는 제가 아이들을 위해 무얼 할 수 있을지는 ~
하다가 꼭 성공한 작가만 아이들을 위해 같이 꿈꾸는 것만은 아니 것 같아~^^

아이들과 어울리기로 마음먹었답니다!!!!!!

요즘 아이들이 저처럼 구식 아재의 그림을 ~
하고 있습니다만~

촌에서 저도 아이들을 키워 본 경험상 항시 부족했던 부분이 아이들이 꿈을 꿀 때 전문가와의 대화 기회가 부족하다는 겁니다.
그래서 더 애착을 가지고 준비 중입니다.

제가 현업작가는 아니지만 아이들에게 상담 역할 정도는 가능하리라 믿고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정말 재능이 있는 아이들이 있고 열정이 있다면 그래도 살아오면서 아직 연을 끊지 않고 지내온 현업작가 중 후배 몇 놈 정도는 강재로 끌고 와 아이들과 연결을 시켜 줄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고요!!!

그래서 제가 그린 그림 중 아이들과 호흡이 가능 할지는 모르겠으나 그동안 스팀에 올렸던 그림 몇 점 프린트 하려고 선택 중에 있습니다.

32.jpg

33.jpg

34.jpg
혹 여러분 중 어린 자제분들이 계시면 한 번 보여 주시고~
댓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전 미리 제 그림이 아이들과 같이 어울릴 수 있는지 컨닝 좀 해 보고요~^^

청평에서........yull

Sort:  

엌...아이언맨의 몸매가 거울을 본 듯 한 착각은 뭘까염...

ㅋㅋㅋ
이해 가용^^

흐흐흐...

저는 아이가 없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는 금방금방 바뀌는 것 같더라구요.
률님의 웹툰작가 꿈꾸기 코너가 제일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ㅎ

감솨~
그래도 아재 그림을 하고 있습니다^^

대박 인기 폭발할겁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캐릭터입니다.
응원드려요^^
웬지 로봇태권브이 새로 영화찍을 포스입니다. ^^

아이들 눈 높이에~
걱정이 됩니다!!!!!!!!!!!!!
전 완전 아재 자나요^^
그리고 태권브이를 알까요~????

좋은 이벤트 같아요👍

네~
촌의 단점을 극복할 수있는 행사임에는 틀림 없는 것 같지만 전문성이 (제가~)걱정입니다^^

잘 하실거라고 믿어요~^^

저는 아이들과 잘 어울리는 데
그런 감성으로 보자면 좋네요^^

하나 참고로 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있는데요.
저희 지역에는 '마을 교사'라는 이름으로
지역 주민이 교육에 참여합니다.

지난해부터 논의하여
교육청에서 교사와 행정 그리고 마을 교사가 협의하여
교육에 참여하거든요.

저도 7월부터 수업을 하게 되었어요.

혹시 가평에도 논의를 모아보면 어떨까 싶네요.
주민들 가운데
전문성을 살려
아이들과 만나고 싶은 분들한테 좋은 기회가 되리라 봐요.

감사합니다~
많은 참고가 될 듯합니다~
좋은 수업이 되실겁니다^^

해당 부스중에서
율님이 가장 인기 있으실것 같은데요?^^
너무 멋진일 하시네요!

우헤헿~ㅡ.ㅡ"
아이들이 좋아했음~울마나 제가 좋을까요~

스팀잇에서도 꿈꾸는 미래 지망생들이 많은텐데, 율님께 상담 받고 싶은 분들이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ㅎㅎ

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D

저 한테 배우면 죽 작가 ~ㅋㅋㅋㅋ
등단 !!!!!

스팀잇에서도 꿈꾸는 미래 지망생들이 많은텐데, 율님께 상담 받고 싶은 분들이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ㅎㅎ

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D

에술인 축제레 참가하게된것을 축하드립니다.
오늘은 대단한 힐링받고 갑니다.
아이들 한테 보여주어야 겠네요~^^

올 집에 가면 아이들에게 함보여주고 평을 들어보겠습니다.
제가 어릴때 이 그림들을 봤다면 정말 좋아했을것 같아요.지금도 가지고싶지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36.52
ETH 255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