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ongpyeongyull 의 그러려니~^^

in #kr6 years ago

71.jpg

70.jpg

40년을 친구로 지내고 있어두 내 맘 같지 않은데 ~^^

청평에서......................yull

Sort:  

헐..

저도 어떤 인간이랑 50여년을 같이 살고 있는데요,
내 맘 같지 않아요..

당연한 것 같에요..

그 인간이 누구냐고요?
바로 저 입니다.

제가 제 맘대로 안되서 고민..

일생 동안의 고민 이에유..

저는.. 말아드시는거에.. 한표!!
처지지않는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전 무조건 쐬주 주구장창^^

Wow ,your drawing just amazing.
Good talend .god bless you

아이구~ 곱게 되셨습니다~?! ^^ 이런 저런 너무 마음 쓰지 마시고, 늘그러하셨듯 소신껏 즐겁게 고고씽하시길 바랍니다~

네~
저야 그저 그런데 ~
상처 받는 분도 분명히 ㄱㅖ신다는 거~ㅎㅎㅎ

청평의 하늘이 정말 맑고 좋습니다 ㅎㅎㅎ
하얀 구름부터...

정감있는 친구분들의 말투...ㅎㅎㅎㅎ

정말 맑은 날 입니다~
멋진 주 시작 하시고요^^

허허허...진급인가요...허허허, 웃으며 사세요

그냥 웃죠~ㅋㅋㅋ
애들이 뭘 알겠슈 하면서요~ㅋㅋ

아무리 익명성이 보장된 인터넷 공간이라 하더라도 지킬건 지키고, 할말 안할말 가려서 해야하는데... 좀 그렇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네~
그냥 애들의 치기죠~
어쩌다 한 놈 정도~~ㅋㅋㅋ

전 처음처럼으로 회오리 한번 돌리시죠 ^^

네~
전 순결한 늙다리라서 이슬만 묵고 살아서요~ㅋㅋㅋ

저보다 나이 많으시니 오라버니인걸루!!!
ㅡㅡㅋ

시원하게 한잔 말아드리고 싶네요 ㅎ

ㅋㅋ
저 이런 약속 안 잊어 버려요~
승화님께 여쭈어 보셔요~ㅋㅋㅋ

네 승화님한테 여쭤볼게여 ㅋ

그나저나 제가 정확치는 않으나 청평 터미널옆에 야식집이 스팀페이가 된다고 해서..
제가 자주 남양주 삼봉리를 가다보니 멀지 않아서 한번 가볼까 하는데..

제가 감히 율님을 야식집으로 초대해도 한잔 말아드려도 될련지요? ㅋㅋ

아이쿠 감사~!!!
고기 옆 사무실이 천운님 ~고옆집이 상유네 학원~ㅋㅋㅋㅋ

앙!

대리기사 데리고 찾아뵐때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ㅋㅋ

형님 기분도 꿀꿀한데 쐬주로 가시죠^^

네~
시원한 쐬주루~
언제 함 청평 쪽으로 오심 연락 주세요^^

넵~ 시원한 쐬주 한잔 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음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4.02
ETH 2592.87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