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 주세요....!!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하늘대문.jpg녹음실.png

어제는 좀 심하게 달려 봤습니다.
전 술은 좋아하지만 과음을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그래도 기분 좋은 자리여서 좀 무리하면서 달렸답니다.
어제의 술자리는 일주일 전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일주일 전 청평에 사시는 인생 선배님께서 급하게 호출이 떨어져 뭔 일인가 궁금하기도 해서 달려가 봤습니다.

현데 이미 술자리는 시작했었고 그리고 처음 뵙는 나이 지긋하신 분들이 계십니다.
급하게 달려온 저에게 자리에 앉지 말고 제 생각을 말해 보라고들 하며 뭔가 분위기가 아주 심상치 않네요.

선배
“아우 자리에 앉지 말고 우리의 궁금증부터 풀어주게나...?!”

“뜬금없이 뭔 소리에요....??”
선배 자신의 주변 인물들을 가리키며
“내 친구들하고 내가 젊을 적 사업할 때 파트너 들이야
헌데 내가 자네를 두고 이 양반들하고 내기를 했어...!!“

“.......................,”
선배
“내가 아우에게 이야기 했던가 청평주민이 됐으니 청평에 뭔가 고마움을 표현 하고 싶다고....,.”

“예 지나가는 말씀으로 하신 것 들어본 것 같아요.
헌데 왜요...???“
선배
“그래서 무엇으로 표현을 할까 궁리 중에 이친구들이 왔길래 상의하던 중이었어 헌데 별 특별한 것은 없어 소년소녀 가장에게 기부 어려운 이웃돕기 등등이지 뭐....^^”
그래서 내가 동네에 재미난 후배가 하나 있는데 그 친구에게 물어보면 아마도 생각지 못한 답변이 나올 거라고 이친구들 하고 내기를 했어.“

“아...예...?!”
선배
“그래서 말인데 지금 이 자리에서 자네가 우리가 생각지도 못한 답변을 하면 내가 이기는 게임이야.....^^
물론 우리에게 그런 이야기를 들려주면 자네에게도 상이 있어 한마디 거들어 보라구 부른 거야...!!“

“하여간 우리고장을 위해서 특별한 곳에 머니를 지르시겠단 말씀이시잖아요..?!”
선배 및 일동
“빙고...!!”

“그럼 녹음실 하나 만들어 주세요.
돈이 좀 많이 들고 유지비 또한 좀 들어가긴 하지만 하나 만들어 주세요.“
선배 및 일동
“녹음실....??????”

“예 녹음실요...!!
이 지역 청소년들 중 재능 있는 아이들이 꽤 있던데 헌데 자신의 실력을 알아볼 기회가 없어요. 해서 녹음실 하나 만들어 공짜루다가 개방 해 주신다면 이지역 청소년들 중 재능이 있거나 없거나 한 번쯤 자신을 표현하고 그 것을 담아 누구는 추억으로 누구는 그 것을 자신의 프로필로 더 넓은 세상을 향하여 도전 할 수 있는 계기가 될거예요........끝“

그리고 우린 녹음실 이야기로 밤새 이야기꽃을 피웠답니다.

그리고 어제 선배의 호출로 다시 청평에서 가장 멋진 선배의 건물로 갔습니다.
헌데 꽤 많은 사람들이 뭔가 작업을 하고 있는 겁니다.

하하 글씨 녹음실을 만드는 사람들이랍니다.
이왕 만드는거 아담한 녹음실이 아니라 스튜디오를 만든답니다.
무쟈게 크게....!!
허허 머니가 좋네요....^^
청평에서 가장 멋진 건물에 머니 팍팍 들인 녹음실이 청평에 생긴답니다..!!
물론 이 시설은 청평의 청소년들에게 무료로 개방될 예정입니다.

혹....???
청평에서 동방신기나 소녀시대가 나오는 거 아닌지 하면서 기분좋게 상금으로 거의 치사량을 마시고 이러구 동네 구석구석 헤메이고 있답니다.

20171014_104335.jpg

청평에 살면서도 정말 오랜만에 만나보는 장대 해바라기 입니다.
족히 4-5미터 크기인데 잘 익어 갑니다.

해바라기 크기가 솥 뚜껑 만큼이나 큽니다.....^^
기분이 좋아서 일까요 저 해바라기가 장미보다 더 예쁘게 보이는 율입니다.20171014_104357.jpg

.

.
청평에서 한 껏 고개를 숙이고 가을을 맞이하는 해바라기를 바라보면서.....yull

Sort:  

정말 멋지신 분들이시네요~과음하신것에 대한 이야기 일거라 생각했는데, 따뜻함을 느끼고 갑니다.

저도 기분 좋은 하루를 보네고 있답니다.
헌데 머리는 빙빙 돌고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마워요 항상 들려 주셔서...^^

안녕하세요 cheongpyeongyull님, 와 대단하시네요.. 한방에 승락을 하셔서 녹음실을 만들어 주신다니요 ㅋㅋ 정말 멋지네요^^ 녹음실이 생기면 한번 소개부탁드려봅니다. 안그래도 해 주시겠지만요 ㅋㅋ 저 해바라기는 정말 크긴 큰 것 같습니다~~ ^^

네 이제 본격적으로 공사 들어가면 소개해드릴게요.
아니 자랑 좀 해야죠...ㅎㅎ

네 ㅎㅎ 감사합니다~~ 기대해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cheongpyeongyull 님! 돌고래 구름 우왕 ㅇㅁㅇ 짱짱 신기해욧!!! 해바라기 도 엄청 큰대요?!!! 청소년들 의 재능을 위한 녹음실이라니?! 완죤히 기대가 되요!

저도 기대가 크답니다.
빨랑 만들어 졌음 하고 있어요...^^

만들어지면 구경 시켜주세요!!!! 사진으로요!!! 궁금합니다요!

이제 시공사가 견적및 규격을 알아 갔으니 공사가 들어가면 사진으로 자랑 하겠습니다..^^

돈을 떠나서 마음 씀씀이가 대단하시네요...^^

아이들에게 배푼만큼 더 이상의 것이 가져갈거예요...^^

일단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지방이다보니 기회가 좀 없던 친구들이 많았는데....ㅎㅎ

고래밥에서 나온 구름이네요
그리고 얘기도 재밌어요~ 뭔가 기대가 되고...

이글을 통해서 그 선배에게 감사드림니다.
정말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을 통두 크게 질렀으니까요.....^^

인생.. 그렇게 멋지게 돈을 쓸수 있어야 하는데 . 일단 청평에 스튜디오가 생긴다니 축하드립니다. 많은 청소년들이 꿈을 키워가겠네요. ^^

저도 황당하면서도 기분 좋답니다.
넘 많은 돈이 들어가는 일이라서 조금 겁이 나기도 한답니다...흐흐흐흫

어제 심하게 달리셨다는 첫 글을 보고 들어왔는데, 저와는 다르게 달리셨네요(ㅋ 물론 저도 어제 달리고 나서 좀 달리긴 했습니다. 소맥으로...ㅎ)
정말 의외의 답변이셨네요. 녹음실이라뇨....
저런 생각과 아이디어는 평소에 가지고 계셨던 건가봐요?!
그곳을 이용할 수 있게 된 친구들에게는 정말 의미있는 장소가 되겠습니다!

한번쯤 상상을 하잖아요 .
이랬으면 좋겠다.............^^

우와~~ 율님~~ 정말 대단한일을 하셨는걸요~ 후에 청평에서 멋진 가수들이 탄생할수 있는 디딤돌 이 될 공간이 되겠네요~~ 최고십니다~~ ^^

가수도 좋고 지역 주민들 시낭송도 하고 .....하고픈게 100가지도 넘어서고 있답니다...ㅎㅎㅎ
후에 공사 진행 사진도 업 해볼게요...^^

아~~~ 청평으로 이사가고 싶습니다~~ ^^

대단하신 분들이네요.
그렇게 마음을 쓰실수 있다니..

저도 감사하고있답니다.
50평형의넓은 스튜디오가 청평 청소년들을 위해서 생간다니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466.22
ETH 2616.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