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무조건 떡상한다!!!!!

in #kr3 years ago (edited)

122.jpg

그동안 마눌님의 만류에도 꽤 ~~
steem에 넣었다.

그리고 요즘 짜식이 갈지자두 아니구 그냥 꼬나 박은 그런 모습을 보여주어 집안이 흉흉한 가운데~

steem은 무조건 떡상한다.

왜??!!!!!!!!!!!!!!!!!!!!!!!!!

아래 그림을 보시면 납득 하시리라 ~~~

123.jpg

마눌님 레이다망을 피해 가지고 있던 모든 쩐을 821원에 넣었다~~~

이러할지니~

안 오를 수 없다!!!!

올라야만 한다!!!!!!

"까즈아!!!!"

청평에서....yull

Sort:  

올라야만 하는 운명을 가진 아이, 스티미!

그냥~

까즈아!!!!
살려줘!!!!

가즈아~~~

넵!!
가즈아!!!

높~이 올라가야 합니다^^

그럼 고마운 일인데요^^

엇 율님 매수가격이 싸네요. 저도 열심히 사야겠네요.

어~
가지고 있는 것들은 왕창 빠지고 찔금 산 것이 오르면 즐거워 하는 스티미언~~~ㅋㅋㅋㅋㅋ

오르자~~~~ㅋㅋㅋ

ㅎㅎ
무뎌져서리~
가든지 말든지~~~
거의 이런 경지에 오르고 말았습니다~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50.59
ETH 2644.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