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상품 간단후기] 키즈홍삼, 견과류 믹스&약콩두유, 스포츠타올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cheolwoo-kim 입니다. 한동안 휴가도 다녀오고 복귀후 회사 일이 바쁘기도 하고 이래저래 시간이 없어서 다른 분들의 글을 읽기만 하고 글을 쓰지를 못했네요. 그 사이 마켓에서 구매한 제품들도 하나 둘 도착을 했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우선 @nhj12311 님께서 판매하신 키즈홍삼을 무지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였습니다. 마침 아이를 다음달부터 어린이집에 보내기로 해서 미리 홍삼을 좀 먹이려 생각했었는데(아이가 어린이집을 처음 가면 한동안 감기나 기타 잔병앓이 같은걸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면역력 강화를 위해 홍삼을 좀 먹여서 보내야겠다 생각했답니다.) 때마침 경매에 올라왔길래 무조건 질렀는데 다행스럽게도 단독입찰로 낙찰받았습니다.

image

image

image

아이가 안먹으면 어쩌나 걱정하며 한 포를 뜯어서 먹여보니 아주 잘 먹더군요. 달달한 맛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나봅니다. 그래서 아침마다 한 포씩 먹이고 있고 심지어 더 달라고까지 해서 나름 뿌듯합니다. ^^


다음은 @jumma 마켓에서 구매한 견과류 믹스와 약콩두유입니다. 견과류 믹스와 약콩두유는 제가 다이어트식으로 먹기위해 구매한건데요...견과류는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빼앗겼구요 약콩두유는 와이프가 너무 좋다고 해서 기증했습니다. ^^;

image

image


마지막은 @jejujinfarm 님께서 무료나눔 해주신 스팀잇 로고가 이쁘게 새겨진 스포츠타올을 소개합니다. 사실 스포츠타올을 잘 사용하진 않지만 멋스럽게 수놓인 로고가 이뻐서 주방타올로 사용할려구 신청했습니다. ^^ 퀄러티도 좋고 로고가 너무 이뻐서 눈이 확 가네요.

image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혹은 무료로 나눠주신 @nhj12311 님, @jumma 님, @jejujinfarm 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이 부탁드립니다.
Sort: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cheolwoo-ki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cheolwoo-ki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마켓을 정말 유용하게 활용하셨네요ㅎㅎ 저는 이렇게 마켓에서 산 물건들을 받으면 꼭 선물 받은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선물을 받은 느낌...저도 그랬답니다. ^^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와이프도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오호 후기 감사합니다. ^^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좋은 물건들 구입하셨네요!^^
키즈홍삼 궁금해요~~
아이가 잘 먹고 어린이집에 적응 잘 했음 좋겠어요~^^

키즈홍삼은 정말 아이가 안먹으면 어쩌나 고민도 했었는데...그건 기우였어요.
너무 잘 먹더라구요. 게다가 더 달라고까지...ㅋ
그나저나 어린이집 보내기 직전이라 이것저것 걱정되는게 많네요. ^^
잘 적응하겠죠? ㅎㅎ

적응 잘 할거예요!!^^
33개월 지났으니 좀 커서 오히려 더 즐거워할지도요ㅋㅋ
저도 내년에 보내야하는데 벌써부터 걱정되는건 사실이네요~~

제주인팜님이 주신 저 수건...저 색상이 훨씬 예쁘네요~ㅋㅋ 자꾸 마켓 쪽으로 관심이 가게 되네요. 아무래도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장점을 무시할 수가 없네요.

다른 색상도 있나보군요. ㅎㅎ
저도 요즘 마켓 구경하는 재미에 빠져 있습니다. ^^

와.. 마켓쪽은 별로 이용을 안했었는데..
이렇게 받으신 후기를 보니 막 욕심이 생기네요!
특히 키즈 홍삼이...ㅎㅎ kr-daddy 화이팅입니다!

키즈 홍삼은 아이 있는 분들께 저도 적극 추천합니다. ^^
이번에 @nhj12311 님께서 다시 키즈 홍삼 판매글 올리셨더군요.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미리 또 구매해놔야 하나 생각중입니다. ㅎㅎ

말씀 주시면 또 올릴게요!

오늘 밤 10시 마감입니다^^

철우님 후기를 제 판매글에 직접 인용해도 될까요?

얼마든지요. ^^

옴마나 마켓에서 이런것도 판매하네요~ 키즈 홍삼정까지~
저도 한번 들어가 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키즈 홍삼정은 생각외로 아이가 좋아해서 아침마다 잘 먹이고 있답니다. ^^
요즘 전 마켓 구경하는게 하루 필수 일과가 되어버렸네요. ㅎㅎ

철우님 또 구매하셨네요 스팀챗 부탁드려요~

이번엔 @woo7739 님 덕분에 더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
스팀쳇 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68.27
ETH 3332.0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