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파워업 ^^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cheolwoo-kim 입니다.

지난주 첫 스팀구매&파워업(https://steemit.com/kr/@cheolwoo-kim/27csnv)에 이어서...
오늘 두 번째 스팀구매&파워업을 단행하였습니다.

오늘도 다른 투자처에 있던 자금을 일부 회수하였고 스팀으로 갈아타기 위하여...
폴로닉스에 작은 기둥 하나 만들어주면서 스팀을 추가로 매수했구요...
출금액 제한으로 한 번에 다 옮기지 못해서 일단 2,000스팀만 파워업을 했습니다.

비트가 나날이 상승하며 날아가는 것을 지켜보며...
동참하지 못하는 마음을 스팀 파워업으로 달래보려 합니다. ㅎㅎ

스팀도 천천히 날개짓을 하며 날아올라주길 기대해봅니다. ^^

행복한 밤 되세요. ^^

Sort: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모두가 성투가 될수 있도록...스팀아 날아올라라!!!!!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기린아님.^^
스팀이 훨훨 날아오르길 기대해 봅니다. ㅎㅎ

미약하지만 풀보팅으로 축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응원의 풀보팅 입니다

모닝님 감사합니다. ^^
응원에 힘입어 열심히 스팀잇을 즐겨보겠습니다.

요즘 파워업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보이네요. 축하드립니다. :-)

지금이 파워업 하기 좋은 시기인가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커피넛님. ^^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더 많은 활동을 위해~ 응원합니다 ~

미경님 감사합니다. ^^
더 열심히 하기위한 발판으로 삼겠습니다.

스팀이 날개를 달고 하늘로 날아오르길 같이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노님. ^^
천천히 길게 날아주길 바래봅니다.

축하드립니다!! 전 파워업하려고 비트코인출금했는데 소식이 없네요ㅠ

감사합니다 @danbain님. ^^
파워업 잘 이루어지길 응원하겠습니다.

파워업 축하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

어제 간신히 보팅만하고 뻗었는데 ㅎㅎ 축하드립니다. 오 금새 중산층이 되실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
중산층이 목표는 아니지만 한 발 한 발 가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믿어봅니다. ㅎㅎ

축하 드립니다. 철우님 ~
스팀이 천천히 날개짓하면서 금방 날아 올라주겠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철우님 ★

감사합니다 플로라님. ^^
모두 같이 행복한 스팀잇 세상이 되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