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steemit 오디오북 01. 소울메이트님 [내 글쓰기 곳간 스티밋과 글쓰기의 기쁨]

in #kr6 years ago (edited)

Ch.steemit



안녕하세요.

채널 스팀잇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인사 드립니다.

여러분의 글이 로 들릴때를,
꿈꿔 보신 적 있으세요?

가끔
눈으로 보는 것 보다
귀로 듣는 것이 좋을때가 있죠.

라디오의 사연처럼
그대의 글을 귀로 읽습니다.

스팀잇 오감만족 프로젝트

채널 스팀잇 시작합니다.


첫 번째는,
마음을 울리는 작가이신
소울메이트님(@kyslmate)의 글을 소개 합니다.

귀로 읽는 스팀잇 -
한 번 만나보실까요.

Sort:  

목소리가 정말 좋으신데요?
마치 아나운서느낌???
오호!!! 창작의욕을 활활타오르게 하는 컨텐츠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닐라 로맨스님!
연애칼럼니스트시라니! 멋지네요!! 저희와 함께 하시죠!! 달달한 목소리, 자신있습니다아~~♬

ㅎㅎㅎㅎ 함께할수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ㅎㅎ 멋지시네요!

목소리가 너무 좋으신데요? 깜놀ㅋ

아이쿠, ravenkim님 와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엉엉. 감동이예요!!!

와 드디어 올라왔군요! 천상의 목소리입니다^^ 오디오북으로 확장되는 스티밋!! 멋져요ㅎㅎ

소울메이트님의 글을 낭독할 수 있어 정말정말 좋습니다!!
그런데 어머님은 소울메이트님이 직접 낭독하신 음성을 더더더 좋아하실것 같은데요?! 헤헷.
언젠가 꼭 소울메이트님의 음성을 전화연결(?) 로라도 담을 수 있길 바라봅니다! 감사해요!

ㅋㅋ 조만간 육성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김동률과 한석규의 지분이 50대50이 들어간 목소리를 선보일 참입니다.ㅎㅎ

즐거운 만우절이네요. 좋은 봄날 보내세요!^^

와 정말 멋져요 ㅎㅎ 쏠메님의 이 글 기억나네요-
진짜 라디오로 듣는 것 같아요!
글이 목소리를 만나 다시 태어나네요 ㅎㅎ
리스팀합니다😆

xinnong 님, 큰 힘이 돼요!
쏠메님의 글이 이렇게라도 한번 더 전달될 수 있고, 함께해서 기뻐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젠가 xinnong 님의 글도 낭독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따듯한 감성을 다 담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_^;;

참 좋은 아이디어네요... 목소리 좋구요.ㅎㅎ

감사합니다. 필사자님! 앞으로도 마음에 닿는 음성컨텐츠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팀잇 컨텐츠가 이렇게도 뻗어나갈 수 있군요! 저자인 소울메이트님 목소리도 듣고 싶네요 :-)

채널 스팀잇이 경아님 글도 호시탐탐 노리고(?) 있습니다! 저자분들 목소리를 담을 수 있는 컨텐츠도 생각중에 있지만, 일단 오디오북을 만드는것에 적응기가 필요할것 같아요.
제일 하고 싶고, 채널이 가장 재밌어지는 방법은 그것이라고 생각해요.
역시, 경아님 감은............짱짱!! 어떻게.. 경아님 목소리 출연 괜찮으실까요?
(포스팅 하나 올려놓고 벌써 섭외모드..ㅎㅎ)

좋은글 쓰시는 작가님들께 우선 양보할께요!ㅋㅋ
좋게봐주셔서 감사하고 응원할께요!!!
스팀잇의 빨간책방같은 팟캐스트가 되길 기원합니다!ㅎ

오오 이번엔 오디오같은 방식의 스팀 포스팅인가요? ^^

네네! 스팀잇 내에 좋은 글들을 발굴에 음성으로 만들어 전달하는 오디오북 서비스입니다^_^
좋은글 추천 부탁드려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글로만 접했던 컨텐츠를
읽어주심을 통해서 접하니
색다름과 더불어서 귀에 쏙쏙들어오네요

수고하셨고 잘 듣고 갑니다.

sindoja 님, 말씀 감사합니다!!
원작자의 컨텐츠가 더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는게 제 큰 바람인데.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용기나 생기네요. 더 좋은 콜라보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팀 가즈아!

가즈아~ 짱짱맨짱!!>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2722.59
ETH 3111.5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