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era 연주영상] 노래영상을 올려봅니다^^ <Incanto - Alessandro Sapina>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노래하는 @changkyun07 입니다^^

즐거운 주말입니다~!

라고 하기에는 오늘 빨간 빗줄기 같은 막대그래프를 너무 많이 본 것 같네요..

어떤 분에게는 기회를 어떤 분에게는 마음을 다잡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아마 후자가 될 것 같구요^^;;

오늘은 저희 팀이 평택에서 7월1일에 다녀온 연주영상을 한번 올려보려고 합니다.

저희도 처음 불러보는 노래라서 가사 외우고 호흡 맞추는데 꽤나 오랜 시간이 걸렸네요.

Alessadro Sapina의 곡을 팬텀싱어가 불러서 우리나라에 더 많이 알려지게 된 곡입니다.

Incanto란 곡이구요. 우리나라 말로 번역하면 마법, 마력, 마술이란 뜻 입니다.


인간과 신의 눈을 멀게 하는 광기를 이겨내며 끝도 이별도 없는 사랑.

줄리엣이 로미오를 사랑하고 로미오가 줄리엣을 변화시킨 것,

그리고 로미오와 줄리엣의 증오하는 마음마저 사랑으로 바꾸는 것.

그것은 모두 사랑의 마법이라네.

대략 이런 내용의 노래입니다. 사랑의 마법을 정렬적으로 노래하는 곡으로 신께 기도하는 듯한 부분과 폭발적으로 사랑의 마법을 노래하는 부분이 인상적인 멋진 노래인 것 같아요.


  • Incanto

Sort:  

노래부르는 일 참 멋져 보여요!! 부럽습니다 ^^

그리 봐주셔서 감사합니다^^겉은 번지르르하지만
해보니 나름대로 고충이 많은 일인 것 같습니다ㅜㅜ

가운데에서 왼쪽에 계신분이 창균님이시가요? ㅎ팝페라에 대해 잘 모르지만 노래가 웅장하면서 기품있게 느껴집니다~

넵~! 가운데 왼쪽이 접니다^^;;감사합니다~

와.. 웅장하게 들립니다, 오케스트라의 선율을 뚫고 들리는 상남자들의 목소리 아~~ 멋있네요, 전에 제 기억에는 고은성씬가 얼굴빨개져서 불렀던 노래가 아닌듯 싶은데.. 맞나 모르겠네요.. 정말 멋있는 영상 잘 봤네요~~ 활기찬 주말 되시길 바람니다^^

늘 영상 올릴 때마다 들러주시고 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고은성씨 얼굴 빨개졌던 노래 혹시 il tempi vola 아니였나요? 저도 기억이 잘..
.^^;;

아. 저도 제목은 너무 어려워서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ㅎ 행복한 주말 되세요^^ 저도 내일 새벽에 가족여행 출발이라 한 일주일은 자주 못들어올것 같네요.. 그래도 changkyun07님의 영상은 호텔에서 챙겨보도록 노력할께요^^

우왓~! 가족여행! 저는 7월 말에 가네요^^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고오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가까운 대만으로 왔네요, 포켓 와이파이 대여해서 mrt 로 이동중입니다. 먼저 다녀올께요~

멋지네요! 같은 사람인데 왜 이렇게 다른 목소리인걸까요.ㅠㅠ
이미 부러운걸 넘어서 굉장하다는 말 밖엔 안나오네요.ㅎㅎ
공연 영상 너무 좋아요~ 많이 올려주세요

아이구. 그렇게 봐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ㅜㅜ공연 할 때마다 찍어야겠네요^^감사합니다 아마군님!

역시나도 너무 좋네요 > < 멋지십니다!!!! :) 그래프는..잠시 보지마시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시길 바랄께요 ㅋㅋ(사실 안보는게 넘나 힘이듭니다ㅠㅠ그래도!! 화이팅이요 :))

오늘 오후에 차트 안보고 낮잠자고 청소하고 하니까 좀 기분이 좋아졌네요!ㅋㅋㅋㅋ행복한 주말 되세요^^

덕분에 귀가 호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음치라 많이 부럽습니다^^

귀 호강까지~^^잘 들어주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

제목만큼 다이나믹한 곡이네요...!! 파워풀한 목소리ㅠㅜ 너무 좋습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 들으니 뭔가 뻥 뚫리는 시원한 기분이에요:) 오늘도 좋은 곡, 좋은 공연 잘 감상하고 갑니다>. < 감사해요!

날씨 정말 습하고 조금만 움직여도 땀나는 날씨였죠ㅜㅜ조급이나마 위안이 되신 것 같아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늘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너무 잘 들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창균님처럼 탁 트인 시원한 목소리를 낼 수 있을까요. 저는 무엇이 문제인지 몇 곡 부르고 나면 금방 목이 쉬어버리더라구요ㅜㅜ 아무쪼록 늘 멋진 공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렇군요ㅜㅜ저도 처음엔 그랬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목에 힘을 주고 불러서 목이 쉬곤 했는데 목이 쉬는 경우도 여러가지가 있으니 왜 쉬는지는 들어보지 않고는 알 수가 없을것같네요ㅜㅜ늘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와.. 창균님 이렇게 공연도 하시다니.. 진짜 대단하시네요! 멋집니다! ㅎㅎ

스노우님! 감사합니다^^저 혼자였으면 어려웠을거에요.함께하는 동료들이 있어서 지금에 있기까지가 가능했던 것 같아요! 늘 감사드립니다^^

잘생기시고.. 노래까지 잘하시니.. 엄청나시네요 ㅠㅠ 멋집니다 정말

칭찬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엄청나지 않습니다 ㅎㅎㅎ여기 계신 분들이 엄청난 분들이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801.93
ETH 2252.3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