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울때는 냉커피가 최고~

in #kr6 years ago

20180731_041351.jpg
한동안 먹스팀을 올려서 소통도 안해서~
이번에는 소통을 할려고 늦은시간에
글을 쓰네요~! 요즘 날씨가 폭염이네요~
밖에 나가면 숨이 콱 막히고 잠깐 밖에
서 있으면 어느새 땀이 줄줄... 네이버에
날씨를 조회하니깐 34~35도...! 진짜
폭염이 맞네요! 다른지역도 기본 이정도
온도는 올라가죠~?ㅠ 날이 더우니깐 ~
좋은점은 빨래는 엄청 잘 말라요~!ㅎㅎ

날이 더우니깐 안방에서 에어컨을 계속
틀어넣고~ 빨래를 널었는데 쉰내가 폴폴!
베란다에 빨래 널었는데 뽀쏭뽀송~★!ㅎ
진작에 베란다에 빨에 널걸....흐앙!

에어컨을 끄면은 잠시후에 덥고, 약하게
틀어놓으면 전기요금 많이 나올까 걱정이고
에어컨도 요금이 무서워서 걱정되네요~!
다음달이....! ㅎㅎ

늦은시간에 저는 냉커피를 저렇게 많이타고!
자고 일어나서 오전에 먹을려고 준비 했네요
저는 이제 슬슬 잠이와서 꿈나라로 ~!

내일도 덥겠지만 다들 힘내요~★

Sort:  

enjoy your drink🍸

출근 가자마자 저도 냉커피 한잔해야겠어요!! 아 출근길이 힘드네요 ㅠ

더운날씨에는 냉커피가 최고이네요~! 화이팅하세요

저 냉커피뭐에여? 만드신거가? 산건가?ㅋㅋ색이뭔가 진해보이는게 제 서타일
보팅과 팔로하고가요 자주 소통해여^^

집에서 냉커피 만든거에요~ 연하게 탔는뎅~ ㅎㅎ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요즘은 저 냉커피 없이는 정말 견디기가 힘들어요..저도 하루에 몇잔을 마시는지 모르겠네요

저두 커피를 좋아하는데 더운 날씨는 냉커피가 최고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가 기록적으로 더우니 정신마저 가끔 나갈때가 있는것 같습니다.
건강히 여름 나시길 바랍니다

이해가돼네요 저의 아부가도 나무도 타버렸어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86.39
ETH 2626.7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