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떤 상식

in #kr6 years ago

와아 정말 좋네요! 마을 버스라면 용기를 내기에 더욱 쉽겠네요 ㅎㅎㅎㅎㅎ
그러게요, 그 기저에 담긴 심리는 어떤 걸까요. :) '특이한 사람'에게 던져왔던 사회적 시선들이 '남들이 하는 것처럼 하자'라는 의식에 사람들을 가둔 건 아닐까 하고 생각해봅니다..!

Sort:  

문화를 만드는 것까지는 아니더라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확실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된 것이.... 마을 버스 감사 인사의 경우에 시작이 어찌 된 것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버스 기사님이 먼저 타는 손님마다 인사를 해주시고... 내리는 손님마다 인사를 해주시는.... 것 때문에 그게 가능하지 않았나 싶어요..... 남들이 하는 것 처럼하자 혹은 중간만 하자도 분명이 기저 어딘가에 있겠지만요.... ^^

아, 먼저 인사를 건네주시던 기사님이셨군요. :))
잘 찾아보면 한국에도 그런 기사님들이 많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ㅎ 양쪽 누군가 한 명이라도 조금만 더 적극적이면 되네요. :-)

양쪽중 한쪽이 조금만 적극적이면... 이라 딱맞는 표현인것 같네요.. 스팀잇도 마찮가지 잖아요.. 누군가는...말을 걸어야..... 소통이 시작되는? ㅋㅋ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65.47
ETH 2420.8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