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프트 서프 매거진〕 │프롤로그│서핑으로 평온을 찾고 싶은 당신에게

in #kr6 years ago

으앗!!!! ㅠㅠ 저도 이번에 몽둥이보다 더한, 육중한 SUP 서프보드에 두 정강이를 제대로 맞았답니다. ㅠㅠ 얼굴을 맞으신 경험이 있으시다면 더더 바다에 들어가기 무서워지셨겠네요! ㅠㅠㅠ ㅎㅎㅎ 겨울이 찾아왔으니 키보드로라도 서핑을 해보려고요 ㅎㅎㅎㅎㅎ 키만 & 효밥님 응원 감사드려요!!!!!!!!!!!!!! ><

Sort:  

정강이를 맞았다는 채린님의 댓글을 보고 제 정강이가 아파오는 건 왜 일까요 ㅠㅠㅠ 서핑보드로 맞은 기억을 지우고자 꾸준히 제주와 부산 그리고 발리에서 서핑을 시도하였으나... 트라우마를 이기지 못하고 ㅋㅋ 전 깔끔히 포기했습니다. 헤헤 마음이 편해요! 저와 함께 키보드로 서핑해요~ ㅋㅋ

푸헷 키보드 서핑 ㅋㅋㅋㅋㅋ ㅠㅠ 그렇지만 치열하게 패들링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겨울만 끝나면 진짜 서핑에도 다시 도전해보려고욧! ㅎㅎㅎ 글을 쓰기 위해서라도, 운동을 하게끔 판을 짜버렸네요 ㅠ ㅎㅎㅎㅎ 즐겁게 뛰어들겠습니당! ㅎㅎㅎㅎ 키만 효밥님 오늘도 신나는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6776.60
ETH 2424.08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