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조지아 생활] 잠자는 숲속의 공주, 트빌리시 발레 극장 후기.

in #kr6 years ago

티켓 가격 실화 ... 실내 건축 실화 ... 발레 공연까지 ... 조지아는 사기의 도시군뇨! ㅎㅎㅎㅎ 조지아와 발레, 제게는 너무 낯설고 멋진 조합입니다...!!! :-) 후앙 조지아에도 가보고 싶어요 ㅎㅎㅎㅎ

Sort:  

티켓 가격에 놀라고, 공연장의 아름다움에 반하고, 수준 높은 발레 공연에 열렬히 박수치느라 공연 끝나고 손바닥이 아팠어요 ㅋㅋ 1부와 2부는 우리가 알던 잠자는 숲 속의 공주의 내용이고, 3부부터는 공주와 왕자의 행복한 결말을 축하하는 연회느낌으로 갈라쇼가 시작되요. 발레리노들의 발레 스킬이... 정말 채린님 말씀대로 사기입니다!!! 발레에 무지한 제 눈에는 발레리노의 점프가 꼭 김연아의 트리플 악셀도 막 보였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00.55
ETH 2331.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