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베트남 ] 호치민의 항구 이전 계획 및 수상 버스 노선. 그리고 고층 빌딩 부지.

in #kr6 years ago

마셸린님 꼭 파견된 외신 기자 같아요! :-) 너무 멋지십니다ㅎㅎㅎㅎ 베트남은 한번도 가보지 못했는데 제 상상 속의 베트남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일 것 같은 기대가 듭니다. :-)) 베트남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Sort:  

외신 기자... 은근 괜찮네요. 이력서를 좀 넣어볼까 싶네요.ㅎㅎㅎ
베트남은 파견 기자가 없다던데..ㅎㅎㅎ

외국 생활 시작하셔서 한창 정신 없이 신나실(?)텐데 홧팅입니다. :)

ㅎㅎㅎ앗 그렇다면 베트남 파견직은 마셸린님이 맡으시는 걸로!! ㅎㅎㅎ

새로운 생활에 맡게 몸을 완전히 다른 모양으로 구부리는 과정 중에 있습니다 ㅎㅎㅎ 눈물 나게 신나기도 하고요 ㅎㅎㅎㅎㅎ :'-D

시켜주면 좋겠네요.ㅎㅎ
항상 즐겁게 지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33.25
ETH 247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