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프트 서프 매거진〕 │프롤로그│서핑으로 평온을 찾고 싶은 당신에게

in #kr6 years ago

와아 멋집니다-!!!! :-)) 저는 이번에 서핑 매거진을 써보는 것이 인생에 큰 변화를 줄 것 같아요. 저는 운동이나 레저를 즐기던 사람이 전-혀 아니었거든요. :-) 글을 쓰기 위해서라도 운동을 피할 수 없게 만든 장치랄까요. 헤헤헤 스쿠버 다이빙과 프리다이빙은 바다에 대한 공포심을 조금 이겨내면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히마판 님 댓글 덕분에 힘이 많이 나네요 ㅎㅎㅎㅎ 히마판 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ort:  

감사합니다. 내가 하고픈일을 하면서 사는 인생! 그것보다 더 알찬 인생 없을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49.44
ETH 2349.6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