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책습관의 북스팀] 10. 과학계의 난제를 고등학생이 풀다 '베리심플'

in #kr6 years ago

와 책습관님의 카드뉴스, 너무 명쾌하고 술술 잘 읽힙니다! :-))) 선택하는 데에 시간이 오래 걸리고, 속도가 느린 제가 꼭 읽고 싶은 책입니다..! 베리 심플. 미니멀 사고법 배우고 싶어요 ㅎㅎㅎㅎㅎ 소개 감사합니다!!!

Sort:  

이 책 예전에 출판사에서 몇 개 받았는데, 남았다면 제가 선물로 한 권 드릴텐데 ㅠㅠ 다 소진했네요!! 부족한 카드뉴스인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으앗! 마음만으로도 감사해요 책습관님 :-)))) 어제 뉴질랜드 도서관 카드를 만들었는데 곧 관련 글도 써볼까 생각중입니다ㅎㅎㅎㅎㅎ 여기서 도서관을 뚫은 게 솔직히 제일 기뻤어요ㅋㅋㅋㅋ 지금 노트북 옆에 어제 빌린 책 한 권이 예쁘게 누워있어요. 헤헤 왠지 도서관에 머무는 시간이 점점 길어질 것 같아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