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책습관의 책방투어 07] 책에 압도당하고 싶을 때, 한강진 북파크

in #kr7 years ago

서울은 정말 공간이 풍부하네요. :-) 부산에 사는 사람으로서, 그것만은 정말 부럽습니다!! 여기서는 기껏해야 대형서점밖에 갈 수 없네요ㅠㅠㅎㅎ

Sort:  

부산에 헌책방 엄청 유명한 곳 있는데 기억이!!? ㅎㅎ확실히 서울에 독특한 책방이 많긴해요ㅎㅎㅎ 거의 다 가본 것 같아요🏃‍♂️🏃‍♂️

보수동 책방 골목! 예전보다는 많이 한산해졌지만 헌책방 하면 여전히 이곳이죠. :-) 점포가 좁아서 맘 놓고 책을 읽을 수는 없네요 ㅠ 눈치 안 보고 책 마구마구마구 읽는 묘미는 도서관이나 대형 서점이 일단은 차선이네요. ㅠㅠ ㅎㅎㅎㅎ 마음껏 누리세요 북 해빗님!!!! :-)

맞아요!!!! 보수동 책방골목!!!😃😃😃
한 번도 안 가봤는데 이번에 부산 놀러가면 꼭 들리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412.47
ETH 2375.4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