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만] 온천♨마을 베이터우(北投) - 아름다운 목조건물 베이터우 도서관 & 온천박물관 & 온천호수 지열곡 & 카페 拾米屋 (Travel story. thermal springs in Taiwan, Beitou.)

in #kr6 years ago

캬.
안그래도 이번주말 온천을 가볼까 했는데 서울엔 마땅한 곳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포기하려던 찰나엿는데, 아밀님 포스팅보니 안되겠어요. 어디든 찾아나서봐야겠는걸요. ㅎㅎ

아밀님 사진은 아밀님만의 매력이 풍겨나와 참 좋아요. 차분하게 정리된 것이 왠지 아밀님이 어떤 분인지 알 것 같기도하고 말이죠.
흐흐.

Sort:  

정리가 되어 보인다니 왠지 다행?이네요~ㅎㅎ 전 아이디어를 막 쏟아놓고 정리해 나가는 식이라 원만큼 다듬어 쓰려면 시간이 많이 걸려 적당히 타협하고 사진과 글을 올리는 것 같아요!ㅎㅎ 날이 좀 풀리는 듯 하더니 다시 칼바람이 부는 날이었어요 이런 날 뜨끈하게 몸 담그면 좋을텐데요~ 좋은 곳에 가게 되시면 후기 꼭 써주세요^^ 대리만족 하고 싶오요~ 헿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