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죽을뻔..

in #kr6 years ago (edited)

운동

지난 주는 운동은 풀로 쉬었다. 감기 때문에 나도 힘들고 남들에게도 피해인듯 하여 자제를 했다~~~ 집에서는 가아끔 팔굽혀펴기 몇개 정도씩 해주고 심하게 나태해져 있었음..

오늘 오후 역삼에서 스터디 하는 것 마무리 하고 넘어와서 체력훈련 타임에 들어갔다. 10kg짜리 그 역도할때 쓰는 원반을 들고 하는 운동을 했는데 그거 들고 펀치 하기.. 반동 이용해 바닥에서 버리까지 올리고 내리기.. 앞으로 나란이 해서 운전대 돌리듯이 돌리기.. 중간중간 버피 하고 점프하기 섞어서 하고.. 오르락 내리락 발바꾸기.. 등.. 하는데.. 오랜만이라서 그런지 정말 30분이 길게 느껴지고 쓰러지는 듯.. 마지막 복근운동 이랑 트위스트 플랭크로 짜내기 ㅎㅎ 생각해 보면 이 코치님 운동은 정말 매번 한계까지 짜내는 분이었다.. 굳이 오랜만이 아니더라도 늘 힘들었던..

1:1 복싱 미트 코칭할때는 몸에 힘이 빠져서 오히려 툭툭 잘 나갔다.. 힘은 들었지만.. 보통은 맨처음 와서 하는데 체력단련후 하니 몸이 심하게 쳐지는 느낌..

이렇게 하고 하고 러닝 하다 가야지 했는데 다음 타임 체력단련 하는 거 보니 참가하고 싶어져서 그것까지 참가 복근 훈련이랑 유산소 운동위주라서 그래도 할만했다 마무리 하고 러닝흐로 몸풀고 샤워하고 나왔다.

나오는 길 버거킹 지날 때마다 보이는 파란색 모이또가 어찌나 끌리던지 시원하고 새콤한 그 느낌.. 그런데 알고 보니 초록색이었음.. 찬걸 좀 멀리 하는 중인데 넘나 맛난것..

굿닥터

지난 주 금요일 왓챠 플레이 업데이트 작 중에 가장 눈에 뛰는 것은 '굿닥터'라는 미드였다. 원작인 한드때도 본방으로 재미있게 봤었고 미드가 재미있다는 이야기는 종종 들었다. 원작이 탄탄한데 그걸 어찌 리메이크 했을까 하는 호기심.. ㅎㅎ 일드로도 리메이크 되었다는데 미드 보고 어찌 할지는 고민중~~

자폐증 서번트 증후군 외과의사이야기다.

서번트 증후군(Savant syndrome)은 자폐증 등의 뇌 기능 장애를 갖고 있으면서 의사소통, 언어, 지능적 측면에서는 비장애인과 다를 바 없으며, 비장애인과는 다른 천재성을 동시에 갖는 현상이나 사람을 말한다. 일반인과 의사소통이 충분히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질병으로 인식되지 못하기도 한다. 사례에 따라서는 고기능 자폐의 일종으로 간주되기도 한다. - 위키피디아 -

병원내에서 정치이야기 ~~ 주인공의 자신과의 싸움 주변과의 투닥거림 등으로 캐릭터가 입체적이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한드때보다 CG랄까 부분이 보강되었고.. 좀 더 질질끄는 부분이 줄어든듯한 느낌이다.

영화


물괴를 빼고는 내일 개봉 예정인 영화다. 추석을 잡기 위해 사극 느낌의 영화들이 가득이다. 일단. 물괴는 개봉했는데 지인들의 이야기.. 절대 보지마라고 유튜브 리뷰들도 ㅎㅎ

내일 영화 한편 볼까 하는 중이기는 한데 뭘볼까 고민된다.
그런데 일단 이 상태라면 끌리는게 없기는 하다.
내일 오전에 영화 본 사람들의 평이 왓챠에 올라오면 그때 다시 고려해봐야지 안볼지도 모르고.

일단 고레에다히로카즈 감독의 영화이며 거기에 백엔의 사랑에서 매력적으로 보았던 안도사쿠라까지 나오는 '어느가족'은 볼 예정이긴 한데.. 보려면 시간도 동선도 애매해서 좀 더 미루어 둔다.

특별 이벤트 당첨자

특별 : 번화가 -> 변화가

요번에는 번화가 였습니다 ㅎㅎ

당첨되신 분은 @dorian-lee 님이세요 ^^ 축하드려요.

천하제일 오타대회

심각한 오타쟁이인 가운데의 자기갱생 + 글 읽는 분들의 즐거움과 보팅 빵빵이벤트입니다.

이 글에서 오타 또는 맞춤법을 찾으시는 분 시간순서대로 순번과 함께 적어 주시면 5분에게 30% 보팅을 해드립니다.
기간은 글이 쓰여진 뒤로 24시간입니다.

양식

양식 미준수 시에 순위에 드셔도 탈락?입니다. ^^ 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신의 순번 : 원본오타 -> 수정된글

예로 첫번째 분이 '콩부하러'란 글을 발견했다면 아래처럼 되겠지요 ^^

001 : 콩부하러 -> 공부하러

-- 중복되는 경우에는 먼저적어주신 분에게만 ^^
-- ' : ' 의 여부는 유연성있게 넘어가겠습니다. ㅎㅎ
-- 앞에 양식 미준수, 중복의 경우에는 카운팅에 안들어가니 이어서 해주세요
-- 만일 같은 순번이 있을 경우에는 뒷 순번은 탈락(눈치게임입니다.ㅎㅎ ) 002가 두명이면 뒤의 002는 탈락
-- .. 이나 ~~ 사투리등은 예외사항입니다. ^^
-- 선착순과 특별은 중복 당첨은 없습니다. ^^

선착순에 안타까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추가 이벤트입니다. ^^
당첨자는 다음 포스팅에 발표합니다. 만약 같은 것을 찾으신 분이 있다면 먼저 써주신분이 당첨자입니다. ^^

선착순에 있으신분들은 특별이벤트 부분에서는 제외하겠습니다. 그 이외의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니까요
중복해서 뒤에 쓰셔도 특별이벤트 당첨가능하십니다. ^^ 물론 빠르게 쓰신 한 분이요.

잡담

하루 스팀잇 다운되니 뭔가 참 답답하더군요 ㅎㅎ 뭔가 보팅파워가 100%인 상태로 유지되고 있는 생각하니 아쉽기도 하고 ㅎㅎ 그래도 이런 부재일때야 스팀잇의 소중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니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물론 자주 그러길 바라는 건 아니구요 ~~

하루 사이지만 "오겡끼 데쓰까?" .. "와따시와 갱끼데스" 입니다 ㅋㅋㅋ
평온한 밤 되셔요 ^^

Sort:  

특별 : 러닝흐로 -> 러닝으로

건강하게 운동하시는 모습 보기 좋네요 ^^

특별이벤트 당첨 ~~ ㅎㅎ

감사합니다 ^^

003: 햇는데->했는데

오 003부터 선점을 ^^ 정말 빠름 빠름 하시네요 ~

처음으로 1등 했네요.ㅎㅎ

다음에도 1등 가즈아 ^^

ㅋㅋㅋㅋㅋㅋ
이런 방법이 나도 담에는 003으로
푸하하핫

002 : 러닝흐로 -> 러닝으로

고맙습니다. ^^ ㅎㅎ

004 :눈에 뛰는 -> 눈에 띄는

감사합니다. ^^

005 : 보지마라고 -> 보지말라고

감사합니다. ^^

001: 바닥에서 버리까지-> 머리까지

날렵하게 001일 ㅋㅋㅋ 감사합니다.

아싸 ㅋㅋ
숨부터 쉬고 천천히 읽어보게 씀더 ㅎㅎ

조심 하시고
몸짱 되셔서 함 공개하셔요~~^^

딱히 몸짱을 위함은 아닌지라 ㅎㅎ 몸의 움직임 자체를 즐기기 위함 일상 몸놀림의 즐거움? 효율성 그런걸 의도하며 ~~

글올리는 시간때가 잘 안 맞아 못봤었네요 ㅋㅋ
며칠 글 안쓰셨는줄 알았어요.,
이렇게 있는데 말이죠 ㅋ
일주일만에 운동 넘 빡시게 하신거 아녀요?
그러다 쓰러지심..
건강 잘 챙기십시요.ㅎ

그래서 그 뒤로 쉬고 있는 중요 ㅋㅋㅋ 점점 게흘러 지는 ㅋㅋ
네 건강 잘 챙길께요 평온한 밤 되셔요 ^^

모히또 색이 너무 초록색 아녀요???
넘나 맛난것이라 하니 도전의지가 불타오르네요.

특별: 앞으로 나란이 해서 -> 앞으로 나란히 해서

풀보팅 감사합니다.
첫직장 다녔을때 사내헬스장이 있어서
운동을 종종 했었는데,
땀흘리고 나서 따뜻한 물로 먼저 씻고
마지막에 찬물로 씼으면
어찌나 기분이 좋았던지...
그 맛에 운동을 했던 것도 같아요.
즐거운 밤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