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직접 체험한 신생 SNS인 Enlte와 maybugs

in #kr6 years ago (edited)

음 뭐랄까 재미있어 보이지만 손까지 움직이지는 않네요 ~~ ㅎㅎㅎ간접 경험하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이러다 끌림이 있으면 스스슼 가보게 될지도요 ^^

Sort:  

저도 이걸 추천하는 게이 아니라 비추입니다.
그냥 알려드리는 거지요. 저는 스팀잇이 더 맞는거 같네요

네~~ 두 번째꺼는 뭔가 대충 느낌인데 엔라이트는 언젠가 한번쯤 건드릴까 정도의 느낌이에요 ^^

네 두번째 것은 아직 유인요인도 없어서 확실히 별로에요.
엔라이트는 추천합니다. 추천인은 아무나 꼭 적으세요. 그래야 돈이 더 들어온데요. 사진 막올리고 오픈 카카오톡에서 슈퍼라이트 교환하시면 하루에 엔라이트 회사의 추정으로 $200는 거뜬히 버실 수 있어요

일단 아이디 알려 주시면 나중에 참고 할께요 ㅋㅋㅋ 자세한 안내 고맙습니다. ^^ 사진 가지고 놀고 싶을 때 여기서 놀다가 애픽스로 옮겨도 되겠네요

[email protected] 이걸 추천인에 쓰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이디는 ezgidung이네요 혹시 사용하시면 팔로우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263.81
ETH 2676.8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