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가운데의 OTP를 해킹해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abc.jpg

OTP 이벤트의 배경?

어제는 카드 결제일이어서 해당 은행사 통장으로 이체를 해야 했는데... 지문도 안되고 OTP도 안되었다.. 오늘 해야지 하면 OTP를 한켠에 두고 인터넷뱅킹을 열어 봅니다.. 금액과 계좌를 입력후 OTP를 입력하려 버튼을 누르자 기기에 dnld37이라는 오류메시지가 뜨네요 쿨럭... OTP 배터리나 오류이니 가서 교환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OTP를 재발급 받기 위해 농협으로.. 이게 사업자랑 연동되어 있어서 사업자 등록증을 가져와야 한다고 하네요 ㅜㅜ.. 카드형 otp로 바꾸고 싶어서 혹시 물어 보니 이쪽에는 제고가 없다고 .. 주변 하나은행으로 이동해서 OTP를 발급!!! 여기는 카드형 OTP가 있어서 발급받을 수 있었다. 통장도 개인통장이고 토큰형이라 해야 하나 그거는 보관하기가 불편.. 이제 은행을 돌면서 OTP를 다시 다 등록해야 합니다. 어서 홍체인식 지문인식 이런 생체인식이 보편화 되어야 할텐데.. (핸드폰에 지문인식으로 이체 걸어 두었는데 지문이 갑자기 이것도 오류 ㅠㅠ )

우선 우리은행이 주거래여서 우리은행으로 가서 OTP를 새로 받은 것으로 변경했습니다. .. 국민은행이랑.. 농협만 내일 돌아야 겠네요. OTP 하나 바꿀 뿐인데 할일이 많습니다.. 디지털 시대에 이리 몸이 이리 저리 움직여야 처리할 수 있다니..

그나 저나 카드형은 완전 편하네요. 지갑에 쏘옥.. 뭐 이전 것도 쏘옥이기는 햇지만 동전 기갑 부분에 넣어야 햇습니다. 색도 참으로 예쁘고 가운데 숫자를 여러개 겹친듯 한것도.. 전자잉크로 숫자가 나오는 것도 예뻐요~~
(갑자기 이북 단말기가 사고 싶어졌습니다. )

그래서 OTP카드 예쁜걸로 바꾼 기념으로 이벤트를 걸어 봅니다. 가즈아!!!!

(사실 틈틈히 일상을 기록해 놓았던 것들 중에 OTP관련 부분만 빼와서 편한 말투를 존댓말로 바꾸었다는 후문이 ㅎㅎ)

이벤트

OTP는 6자리 입니다. 앞에 2자리가 모자이크 되어 있지요? 가장 가깝게 맞추신 순서대로 보팅을 해드립니다.
원래는 6자리 맞추기 할까 하다가 작두타기의 난이도가 너무 높아지기에 앞에 두자리로 ^^
다른사람에게 알려주지 말라고 했으나 이번만 특별히 알려드리는 겁니다.
(어짜피 매번 바뀌기에 아무 의미 없습니다만 ㅋㅋ)

  1. 1등 100% 2등 80% 3등 70% 의 보팅입니다.
  2. 중복된 숫자로 신청하신 분이 있을 경우 가장 먼저 해주신 분의 숫자만 반영이 됩니다. 브라우져의 Ctrl+F로 찾기 기능을 활용하시거나 모바일에서는 메뉴의 찾기 기능을 활용해 주세요.
  3. 숫자는 2자리입니다. 1에서 99 사이겠지요 ^^ 댓글로 적어 주셔요 ~~
    4.기한은 18년04월27일 23시 59분까지 받도록 하겠습니다.

자 작두타러 가시지요 ^^

잡담

abcc.jpg
이마트에서 사온 간식꺼리 젤리뽀는 사랑입니다. 스위트콘은 사랑입니다!!!!
뭔가 최근 포스팅들에서 대식가의 이미지로 자리잡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ㅎㅎㅎ 계속 몸무게 최고점 갱신중인듯 한데~~ 체중계를 하나 들여놓고 싶군요 .

오늘은 따릉이를 등록해서 여기 저기 자전거를 타고 나니기도 했습니다. 자전거 타고 달리는 기분 좋네요. 지방이 솔솔 분해되는 착각을 해봅니다 ㅎㅎ


중간중간 영상찍어둔 것 자동편집 ㅋㅋ

예정대로 27일 11:59 종료 되었습니다. 결과는 다음 포스팅으로 ^^

Sort:  

5/4
작두 타보렵니다 ㅎㅎ
OTP 바꾸면 진짜 해야할게 너무 많군요 ㅎ

1/2 라던지 5/4 라던지 슬러시 넣으시는 분들이 잇는데 이유가 뭘까요 ㅎㅎㅎ
은행등록만 하면 되는데 그게 귀찮... 인터넷으로도 가능하다네요 ^^

55갑니다!! ^^

와... 음악도 깔리고 자동편집 그럴듯하네요^^
한손으론 영상찍고 한손으로 카메라도 찍고 능력자이심 ㅎㅎ
자전거 좋습니다. 지방분해 착각 아닐겁니다 ^^

요즘은 프로그램들이 좋아서 직접 하는 것보다 퀄이 ㅜㅜ ㅋㅋㅋ
지방분해가즈아 55 가즈아!!

53이요~

센터링님간식거리좋아하시는군요ㅎㅎ젤리뽀저도먹어봐야겠어요^^ 저는57가겠습니다^^

두둠 결과는 다음 포스팅에 ^^

52 갑니다!

otp이쁘네요. 카드형이라니.!
정답은! 64

색이 참 예쁘죠 맘에 들어요 ㅎㅎㅎ

가운데님 자전거가 깔끔하고 예쁘네요.
연두색 바퀴가 더 깔끔한 느낌을 주는 거 같아요.
정답은 48입니다.^^

ㅎㅎㅎ역근처마다 따릉이 있으니 1회만 사용하실꺼면 1천원이니 활용해 보세요 ㅎㅎㅎ

저도 카드 OTP 로 바꿔야되는데 자꾸까먹네요 ㅋㅋㅋ
89 예상해봅니다~

저도 보고서 나중에 바꿔야지 하고 있다. 이번에 고장이 나서 ^^

62 갑니다...
작두 탈 준비 됐어요 ㅋㅋ

이젠 집에서 식사하시려나바요 ㅎ볶음밥 ㅋㅋ

아 저건 출출하거나 나가기 귀찮을 때 용이요 ㅎㅎㅎ

34입니다
따릉이 저도 타고 싶군요 지나가다보면 몇대씩
있던데 단거리에 상당히 유용할듯합니다
ㅎㅎ

1회 이용은 1시간 천원인데 1달 이용이 5춴원이니 요즘 처럼 날씨 좋은 날에는 이용할 만한 것 같에요. ㅎㅎ
꼭 같은 곳에서 반납할 필요도 없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40.63
ETH 3077.94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