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좀비 경기 끝났군요 ~~

in #kr6 years ago (edited)

UFC 코리아 좀비 와 로드게리즈의 경기가 방금 끝났네요 ~~
뭐 결과를 나중에 보고 싶으신 분은 보지 마시구요. 아마 지금쯤 여기 저기 도배되어서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요.

KakaoTalk_20181111_152826704.gif

전체적으로 잘 흘러가고 있었는데.. 판정으로 가면 이기는 게임이었는데
마지막 1초 남기고.. 위와 같은 예측할 수 없는 엘보로

UFC에서 가장 느린 KO라고 하더군요.

로드 경지중에 관중환호 이끌어 내고 화이팅 하고 하더니..
막바지에 뭔가 보여줘야 겠다고 느꼈는지 좀 깊게 깊게 들어가더니
엘보 맞았네요 ㅜㅜ

그래도 멋지게 싸웠습니다만 너무 아깝네요 ~~

요결과 보니 더 아깝..

시간이 맞아서 생방으로 봤는데.. 그래서 더 아쉬움이 더하네요

올림픽공원

어제는 올림픽 공원가서 산책도 하고 뒹굴뒹굴하면서 놀았습니다. 인원은 6명 쯔음 ㅎㅎ 친구 결혼 전에 데이트 스냅 찍는것이 중요 목표이기는 했다지요.. 야외에서 사람찍을 일이 없어서 헤멤헤멤 했다는 후문도ㅎㅎ
ezgif-4-00f51f4832a1.gif

무한 레인보우 중인 가운데군 ㅋㅋㅋ

계속 구르고 싶다 구르고 싶다 이야기가 많이 나오기에 굴러 봤습니다. ㅋㅋㅋ 이 이후로 같이 간 멤버들 다 굴렀다는 소문이 ㅋㅋ ㅋ
마지막에 휘청휘청 ~~

가락시장으로 이동해서 회를 먹으며 마감했습니다
고기를 아랫층에서 고르면 위에서 회떠주고.. 조리해주는 시스템인가 보더군요 ㅋㅋㅋ
고기 고르러 갔는데 고기가 막 맞고 있더라구요 불쌍..
뭐 그러면서 위에가서는 열심히 먹기는 했지만요 ~~
회랑 메운탕.. ㅎ


파닥파닥이라는 애니메이션도 갑자기 떠오르더군요. 참고로 회나 물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애니 보지 마시길 추천 드립니다.
요건 그 애니에 나온 뮤직비디오입니다.

횟집의 수조에있는 물고기의 관점에서 풀어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역지사지를 제대로 시켜 주는 에니메이션.

저도 흥미롭게 봤었고 많은 분들이 작품성 있다고 하더군요.

잡담.

오랜만에 스팀잇에 글 쓰는 느낌이네요. 요즘 뭐랄까 글쓰는 것에 활력을 좀 잃었어요 ㅋㅋㅋ 당분간은 가끔 쓸지도 모르겠어요. 이래 놓고는 매일쓸지도 모르구요. 변화물쌍한 인간인지라 ^^
본래 요즘 스테기에 대한 이야기를 쓸 예정이었는데 정찬성 경기 보다가 이글을 쓰고 있네요. 슬쩍 어제 올림픽 공원간 이야기도 넣어보고 ㅋㅋ

그러고 보니 랩도 하러 가야 하나요 ㅋㅋㅋ

요즘 유튜브가 전체적으로 버벅거림이 많아 진듯 한데 그건 저만 느끼는 착각인가요?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

Sort:  

열심히 운동하고 맛있는 회 마음껏 먹고...
행복한 하루였네요.

네 이모 저모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

아쉽습니다. 잘 하다가 엘보라니...
넘나 아쉬운 것.
잘 봤습니다.^^

위험해서 저렇게 까지 안들어 갈텐데.. 너무 과감했네요 ㅋㅋ

사진만 찍어 드리지 마시고, <새끼쳐> 달라고 하세요 ^^

ㅋㅋㅋ 거부합니다 ㅋㅋㅋ
연애에 대한 욕구가 없어요 ㅋㅋ

저두 그래요..ㅋㅋㅋㅋ

크로스!! ㅋㅋㅋ

How about tasteem 쓰고싶었지만..
ㅋㅋㅋㅋ 담에 꼭 써주세요 아이고 고만 빙글빙글
하세요 ㅎㅎㅎ

ㅋㅋㅋ 저 gif속의 저는 영원이 빙글빙글 ㅋㅋㅋ

스팀잇이 활력이 떨어지고 있긴하네요

요즘 전체적인 톤이 좀 다운된 느낌이기도 해요 ^^

경기결과가 아쉽네요. 이기고 더 위로 갈 기회였는데요;;

그러게요. 원래 붙으려던 선수랑 했으면.. 져도 이렇게 많이 랭킹이 안떨어 질텐데.. ㅜㅜ

결과가 정말 아쉽네요.
당사자는 분통터질 것 같아요.
억울해서 잠도 못 주무실듯... ㅠㅜ

그러게요 아쉽아쉽 ~~

당분간은 차가움 유지신가보군요~
전 저 애니 보면 안되겠네요...회를 좋아하니...ㅎㅎ

저 내일 방어 먹으러 수산시장 가는데 파닥파닥 에니메이션은 참고 보지 말아야겠습니다 ㅋㅋ

로드리게스의 심리전에 말린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흐름 끊고 호응 유도하는척 하는 동작에 말렸네요.

흐름 끊김 공감가네요.. 시합시작도 아니고 중간에 저러는건.. 오히려 비매너 느낌이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