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in #kr6 years ago (edited)

내가 가진 스파로 부족한가 ㅜㅜ 싶었는데 오류였군요.

--> 위의 글은 어제 써두었던 것인데 ㅋㅋㅋ 당황했었죠

아직 보팅파워 이슈가 있고
지금 80% 이상인 분들도 사실은 20% 조금 넘는 상태이실 꺼에요. 당장 수치만 그리 보여질 뿐
아래 글 참조 https://steemit.com/witness-category/@clayop/shcjq

지갑에서 보상받기 버튼을 누른다거나 스팀잇 상에서 어떤 행위를 하면 보팅 파워 상태가 업데이트 되요..
정확히는 그런 상태인데 보여지는 수치가 변한다고 해야 겠지요.. 그래서 대부분 20% 대 정도의 보팅파워이실꺼에요.

빨간 바가 그대로기는 하지만

다시 돌아가게 되어 행복하군요 ㅎㅎ
증인님들 고생하셨습니다.

스팀 정상화된거 확인하고 시세 보니 딱 1000원 ㅎㅎ
사시 0 3자리 복귀네요 ㅎㅎ

음 스팀하지 말고 푹쉬라고 스팀 하드포크가 버퍼링이 걸렸던 걸까요 ^^
모두 꿀잠 주무세요 ^^

아 이 글에 보팅하지 마셔요 ~~ 당분간 보팅파워 충전하셔야죠 ㅎㅎ

Sort:  

연휴도 끝나고 스팀잇도 풍성해질 타이밍인데 아쉽네요.
추석 잘 보내셨지요? ^-^

ㅋㅋㅋ 조금 서서이 열기를 끌어 올리려나봐요.. 추석동안 고생했으니 스팀은 좀 널널이 해라라며

추석 잘 보내셨나요 ?전 쓰지도 않았는데 파워가 91프로라 놀랬답니다
10월은 다시 충전해서 으샤 으샤 스팀잇 해야겠어요
항상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적은 보팅액이지만 흑흑 보팅 슝~

몸도 마음도 보팅파워도 충전충전 ~~
보팅은 좀 자제 하시라니까요 ~~
전 보팅파워가 22%만 남아 있는 ㅜㅜ

꿀밤 되셔요 ^^

순식간에 보팅파워가 21% 되었네요.ㅋㅋ

ㅋㅋㅋㅋ 뭔가 행동하기전의 보팅파워는 눈속임 ㅋㅋㅋ

배려해주심에도 불구하고 보팅할 글에는 보팅을! ㅎㅎㅎㅎ 지금은 다 20%초반대로 회귀한 상태이지만 5일 안에 해결된다니 일상처럼 스팀잇을 즐겨보겠습니다 ㅎㅎㅎ :)

읔.. ㅋㅋㅋ
좀 더 여유있게 즐겨보죠 뭐 ^^

전 보상받기 했는데도 보팅파워 100퍼로 보이네요. 아마 만 5일까진 아니더라도 거의 그 정도 되는 기간 동안 보팅을 거의 쉬어서 그런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즐기시면 되겠군요 ^^ 뭔가 부럽습니다.

새로 마나 게이지가 생겨서 보니 65쯤이네요. 혼자 즐길 수는 없으니 살살 둘러보는 점은 같을듯요ㅠ

오 65 그래도 부럽 ^^ ㅋㅋ
살살 산책 잘하셔요 ^^

보팅파워에 겁먹지 않고 보팅을 누르고 갑니다.ㅋㅋ
내일부터 다시 일 때문에 바빠지면 알아서 차지않을까 싶어요.

두려움 없는 보팅에 존경을 ㅎㅎ
내일부터 열일 모드시군요 꿀잠 주무셔요 ^^

조용한 한 주가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러게요 글을 써도.. 뭘해도 RC가 빠지니 다들 충전 타임 보팅도 ㅎㅎ

그래래도 보팅 ㅋㅋ
스팀안돼 답답했던 어제네요.
오늘도 행복 가즈아

앗 왜 다들 보팅 해주시는 겁니까? ㅋㅋㅋ
새로운 시스템에 다들 적응하느라 분주하네요 ㅎㅎ
행복 가즈아 ^^

어제 포스팅 못 한것도 슬픈데 파워까지 없어지다니 ㅠㅠㅠㅠ

토닥토닥 울지말고 말해봐요 ㅜㅜ

이번 하드포크는 적응하기가 힘들었네요 ㅎㅎ

아직 적응 중인 1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446.21
ETH 2966.07
USDT 1.00
SBD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