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 신촌산책

in #kr6 years ago (edited)

욕지기를 불렀던 그 사람을 다시 마주하다.

지난 목구멍까지 욕지거리가..글에서 봤던 그분을 다시 마주 했다. (도를 아십니까) 나에게는 강렬했던 분이었지만 그분은 나를 처음 본다는 듯이.. 하긴 수 많은 사람들을 마주 했을 테니.. 다행이 자전거를 탄 상태도 아니고 횡단보도도 아니었다. 버스정류장이어서 버스를 기다리는 중이기는 했지만 발이 좀 자유로운 상태.
1.gif
얼굴을 한번 크게 짜증난다는듯이 찡그리고 좌로 우로 기울이고 등돌리고 다른 쪽으로 갔다. 위치를 바꾸니 다행이 지난번 처럼 끈질기게 달라 붙지는 않았다. 반응할 껀덕지 안주기 슬쩍 돌아보니.. 나에겐 다행이고 다른 분에게는 불행이 일어났다. 다른 분에게 붙어서 열심히 전도중.. 시선을 주면 귀찮아 질까봐 잠시 보고 그 뒤의 일은 모르겟다.

시작

뭔가 일을 끝내고 잠시 앉아 있으니.. 심심해졌다. 어딘가를 나가볼까? 미술관을 갈까? 뭘할까 고민한다. 오랜만에 중학교 친구를 만날까 해서 연락했더니.. 오늘 출근이란다.. ㅜㅜ
일단 나가서 먼저 오는 버스나 끌리는 버스를 타기로 했다. 그냥 흐름에 내맡기기로.. 버스 노선표를 이리 저리 둘러 본다. 신촌이 눈에 자꾸 들어 온다. 그쪽으로 몸을 옮기기로 (그러고 보니 이 글이 맨 처음에 왔어야 한다.. )

순대볶음..

20180603_163919.png
버스에서 내리니.. 순대볶음이 보인다. 먹을까 말까 고민한다. 그런데 신호가 딱걸렸다. 흠.. 등뒤로 돌리면 순대볶음이 있고 그 유혹을 못넘기고 한접시를 먹어 치운다. 순대 볶음위로 깻잎을 가득 올려주시는게 그게 또 잘어울려 일품이다. 가끔 오뎅국물을 먹어 주면 딱이다.. 요즘 분식집에는 순대는 있어서 순대볶음은 없던데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진다. 그 뒤로 냉모밀을 먹어야지 했는데 가계도 안보이고 배도 불러져 버렸다.

미니보틀

IMG_1593-2.jpg

운동할때 쓰거나 돌아다닐 때 쓸 가벼운 물통이 필요했는데 마이쥬스라는 곳에서는 ( http://myjuice.co.kr/ ) 음료를 먹으면 보틀을 준다고 한다. 그 중 가장 작은 싸이즈가 있는데 종이컵 4컵 5컵 정도다. 딱 컵대용으로도 들고 다니기도 좋은 정도의 크기이다. 쥬스메뉴를 보니 조아라 하는 새콤달콤한 음료가 가득이다. 파인애플+딸기 를 주문했다. 조그마한 보틀에 뚜껑까지 닫아서 주신다. 쥬스도 마시고 딱맞는 보틀도 얻고 딱 좋다. 얼마전 부터 다이소나 교보 핫트랙스등 팔만한 곳 보이면 가려고 햇는데 딱히 마음에 드는 곳이 없었다. 뭐랄까 들고 다니기에는 큰 느낌이었는데 우연이 돌아다니다 이리 득템하니 기분 좋음.

행사중

IMG_1595-3.jpg
신촌역 여기저기를 다니니 행사중이다. 유기농 환경보호 컨셉인듯 하다. 농산물도 보이고 이런 저런 가공품도 보인다. 처음에는 내가 쓰기 좋은 크기의 예쁜 보틀이 있을까 돌아다녔다.

IMG_1606-4.jpg
그러다 팔찌들이 보이길레 맘에 드는게 있을까 구경도 하고.. 그러다 가볍게 들고 다니는 카메라 스트랩으로 쓸만한게 있을까 보다 구매했다. 진한파랑.. 빨강.. 검정.. 중에 한참 고민하다. 빨강으로 구매 색상은 딱 마음에 든다. 뭘로 만들어졌다더라. 어쨋던 매듭블라블라라고 한다. 카메라에 껴서 가지고 돌아다닌다. 그런데 내구성은 생각보다 별로다. 나중에 자리에 않아서 보니 어느 타이밍인니. 연결고리 부분이 빠져 있다. 들고 다닐 때 그랬으면 큰일날뻔.. 직접 이중으로 처리하거나 좀 더 신경써 주어야 겠다. 모양새는 예쁘고 딱 쓰기 편안한데.. 좀 아쉽..

충전기 .

asdfasdfsa (2 of 2).jpg
길가다 신기한게 보인다. 유무선 충전기가 벤치에 붙어 있다. 태양열판도 있고 무선충전기 부분위에 핸드폰을 올려보니 무선충전이 된다. 오호라... 한켠에는 유선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곳도 있따. 그리고 지금 이 충전기에 얼마나 충전이 되었는지 볼 수 있는 게이지도 있고.. 잠시 글도 끄적일겸 핸드폰을 충전하며 핫스팟을 켜고 이 글을 쓰고 있다. 욕지기부분 부터 여기까지 계속 여기 앉아서 쓰고 있는 중이다. 원래 밥먹고 카페 들어가서 뒹굴할 생각이었는데 아까.. 군것질을 많이 했더니 배가 차버려서 계속 산책중..
여튼 주변에 사람들이 신기하다며 앉았다 간다. 유선 무선.. 어떻게 하는거지 신기하다며 ~~~ 한참 그리하고 갈때마다 뻘쭘.. 무선 공간은 한곳이라서 내가 충전하던걸 한켠에 내려놨다. 82%면 아직 배터리가 빵빵하기도 거기에 보조배터리에 노트북도 충전기역할 할 수 있으니.
지금 통신사느는 유플이고 데이터무제한 쓰고 있는데 테더링용으로는 40G를 주는데 .. 뭔가 처음에는 아껴서 써야지 했는데 생각해 보니 영상보거나 큰거 다운 받을일이 없다면 40G도 정말 엄청나게 큰거다.. 그냥 맘편하게 써도 될듯..

MUJI 가방

IMG_1632-7.jpg

가볍게 들고 다닐 것이 필요해서.. 무지를 들렸다. 예전에 살까 말까 했었는데 평소 들고 다니는 카메라 담기도.. 핸드폰이나 가볍게 등가방들때 서브 가바으로도 좋을 것 같아서 구매 했다. 카메라도 쏙 들어가고 여기 저기 수납공간이 많아서 좋다.
노트북 대용으로 들고 다니던 블투 키보드를 넣기에는 많이 부족한 느낌.. 위쪽이 나오게 넣을 수야 있지만 보기에 좀 괴랄해 보임.. 접이식 불투를 넣을까 해서 보니.. 어디에 짱밖아 두었는지 ㅜㅜ 카메라 핸드폰 카드 가벼운 현금 정도 넣으면 딱좋을 느낌..

자율기록 주행 구역

요아래로는 그냥 무언가 적고 싶을 때 끄적끄적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말 존댓말 오고 가고 자율입니다. ㅎㅎ

  • 원래 영상으로 가볍게 어제 산 것들 리뷰해보려 했는데 시간조절을 잘못해서.. 손님이 오셔서 촬영중입니다. 소근거리는 ASMR 버전으로 만들껄 그랬나요 ㅋㅋㅋㅋ 뭐 조금 뒤에 찍고 싶으면 업뎃 될 수도 있구요.
  • 뭔가 100% 차기 24분전이라니 딱 적당한 때에 들어온 것 같아 기분 좋음. ㅎㅎ 손님이 커피 사다 주셔서 기분 또 좋음..
  • 5:38 가운데에게 묻다 답달께 아직 가득이다.. 오늘 방송을 켜볼까 ㅎㅎ 요즘 무지 들릴 때 마바지가 자꾸 보이던데 고거나 사러 다녀 올까도 고민중이고.. 손님도 가셨으니 정리하며 고민해 봐야지 ~~
Sort:  

오잉? 충전기 특이하네요-
저런 게 벤치에 붙어 있다니.. ㅎㅎ
재미있는 시도네요~ : )

ㅎㅎㅎ 태양열로 배터리 충전해주고 이모 저모 좋은 듯해요 ^^ 유선 무선 다 되고

태양열 충전기 신기하네요 ㅎㅎ 휴대용 베터리 없을때 상당히 유용하겠어요~

네 신기신기 했습니다. 지나가던 사람들도 신기해 하더라구요 ^^

유료라도 좋으니 보급이 많이 되면 좋겠네요. 요즘 베터리가 왜이렇게 빨리 다는지;;;;

마이쥬스!!! 해방촌 근처에서 파는 거죠?? 저도 진짜 맛보고싶었는데.....ㅎㅎㅎㅎㅎ

네 해방촌이 본점이고 여기는 지점인듯 해요 ^^ (신촌점) 맛나더라구요 ㅎㅎ

신촌에도 마이쥬스가 생겼나보네요! 예전에 크기별로 보틀 모아뒀던 기억이...ㅋㅋㅋ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예전엔 뜨거운 물 넣으니 찌그러지더라구요ㅠㅠ 조심하시길...☆

아 넵 뜨거운물 조심할께요 ^^ 이제 더워져서 그럴일은 없을 듯 하지만요 ^^

득템많이 하셨네요 ㅎㅎㅎ 스트랩은 더 튼튼했으면 좋았을텐데 카메라 달려있을때 저랬으면 큰일날뻔했네요 ㅜㅜ 오늘 너무너무 더워요 가운데님
집이최고인거 같습니다!

ㅎㅎ 이중안전 장치를 했습니다. 그때 떨굴 뻔하고 나서 ~~
오늘 덥다 느끼지 못했는데 많은 분들이 덥다 하시네요 ㅜㅜ
맘것 뒹굴 거리는 하루 되세요 ^^

일단나가서 끌리는 버스를 타는것도 괜찮네요~~
원하던 사이즈의 미니보틀도 득템하시고, 그럼 새콤달콤한 주스가 덤인가요?^^
무지가방도 맘에 들어하시고, 신촌행 알찬 하루였네요 ㅎㅎㅎ

네 알찬 하루 였습니다. ^^
4900원에 과일쥬스 + 보틀이니 좋은듯 해요. 쥬스도 맛나구요 ~~

나가서 먼저 오는 버스 끌리는 버스~~~ 우연에 몸을 맞겨 보는 것도 즐거운 것 같아요 ^^

벤치마다 유무선 충전기가 있으면 정말 좋겠는되요.역시 서울은 틀리네요.시골에서는 볼수 없던게 많아요^^

서울 중에서도 저곳이 독특한 것 같아요 ㅎㅎ 신촌에서도 저곳 빼고 다른 곳에는 없는 듯 하구요. 사람들도 오고 가며 신기해 하더라구요 ^^

..그분을 또 만났다니.. 다행이 잘 피해가셨네요

ㅋㅋㅋ 네 이번에는 잘 피했습니다. ^^

역시 신촌 길거리엔 먹거리며 볼거리가 참 많군요.

그러게요 . 행사나 이런것도 많은 듯 해요 ^^

어마낫
욕지기를 했던 기분을 또 만나셨군요
날도 더운데 그 분도 참 열일하시네요...

저 미니보틀 너무 귀엽습니다
탐나네요 ㅋㅋ

ㅎㅎ 이번엔 잘 피랬네요.
보틀 귀엽지요? 다먹고 나면 투명해서 맑아 진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442.36
ETH 2405.2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