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오타대회] 가운데님 좀 생겼던데..

in #kr3 years ago (edited)

가운데님 좀 생겼던데...왜 연애는 안하세요? ^^

댓글이 달렸다.

종종 물어 보시는 분이 계시던데..
저에게는 아릿다우신 여신님이 계시답니다.

혹시나 저를 갈망하시던 남성분? 여성분이 계시다면..
팬으로서만 남아 주세요. 응?
더 다가오시면 밤길이 위험해 질 수 있습니다.

투투에는 막 돈도 받고 그러던데 밀린 돈도 좀 주시고 하시죠!!!
많이 안바래요 든든한 보팅?

Sort:  

위험해 질 ☞ 위험해질

안바래요 ☞ 안 바래요

!shop

ㅋㅋㅋㅋㅋ
가운데님 멋쟁이~!

풀봇 드렸습니드앙~!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위로 가즈앙~! 힘차게~! 쭈욱~!

가쥬앙 ~

아니 그러게요 언제??????????

그러게 말이죠 ㅋ

역시재주도 많구 능력남이시네요 흐흐..

재주 구르기 뒹구르르르 ㅎ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南瓜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아니 언제 애인이?

그러게요 ㅋㅋㅋ

여신님...
저에게도 여신님이 있었으면 ㅎㅎㅎ

ㅋㅋㅋ 이미 계시.. ㅋ

저에게는 아릿다우신 여신님이 계시답니다.

알고는 있었지만... 또 공개적으로 이렇게 하시니 너무 밉다!!
솔로천국~ 커플지옥~ 독거만세~~~~~~~~~~~~~ㅠ

만세~~ 만새~~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