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밭 산책

in #kr7 years ago (edited)

시골집에 갔을 때 잠시 딸기밭에 들어갔다 찍은 사진들입니다. ^^ 사진을 보고 떠오르는 생각들을 함께 달아 봅니다.
st-1.jpg
벌이 한마리 보인다.. 벌 가까이 다가가면 도망치고 해서 ㅜㅜ 겨우 몇장 찍었다. ㅎㅎ 망원렌즈라도 가져갈껄..
저 녀석이 돌아다니면서 딸기를 수정해 준다.. 벌통이 있어서 벌을 키워서 딸기밭을 돌아다니도록 한다. 호박등은 직접 수정액등을 뿌려서 하기도 하는데 딸기의 경우에는 그게 힘들기에 벌을 키워서 자유롭게 수정하도록 한다. 딸기간의 사랑을 이어주는 녀석이다. 예쁜 딸기아기가 나오도록. 노랑색 검정색 엉덩이가 참 예쁘다.
다음에는 메크로 렌즈 챙겨가서 가까이서 가까이 촬영해 봐야지 ^^

st-2.jpg
뭐랄까 힘있어 보이는 사각턱을 가진 딸기다. 초록 머리는 위로 올린게 드래곤볼 초사이언 모드처럼 나 힘좀 있어라고 말한다.
옆에 아직 새초록한 덜익은 딸기들이 무섭게 떨고 있는듯 보인다.

st-3.jpg
하늘로 고개를 든 딸기꽃 아래로 고개를 내린 딸기꽃 청춘과 노년의 모습이랄까. 한참 아름다움을 뽑내며 벌들을 유혹하는 예쁜 꽃들 ~~ 이제는 고개를 숙이고 마자막으로 예쁜 딸기를 피워내고자 하는 꽃들

st-4.jpg
슬쩍 멀리서 보면 저렇게 예쁘게 줄지어서 딸기가 매달려 있다. 어제 많이 따서 그런지 조그만 녀석들만 있는 듯하다. 대롱대롱 매달려서 장터로 산책가기를 기다리고 있는 녀석들.
멀리서 찍는 것들도 중간 중간 있어야 오고 가는 맛이 있을텐데 너무 가까이 가까이 다가가려고만 했다.

st-5.jpg
다시 가까이 다가가 보자. 마치 딸기 가족 같다. 아빠딸기 엄마딸기 자식딸기들.. 뭐랄까 저 중에 초록색에서 살짝 붉은기를 머금기 시작한 딸기가 가장 예뻐 보인다. ㅎㅎ 어떻게 자랄지 기대가 된다랄까 ^^ 자세히 보면 아직 잘 보이지도 않는 작은 딸기도 좌측 아래에서 3번째에 보이는데 그 녀석도 귀엽다.

st-6.jpg
하늘에서 딸기를 바라본다. 5개의 꽃잎과 그 안의 수술들이 점점점 하며 퍼져 있는 모습들이 예쁘다. 그 뒤로 아직은 피어나기 전이지만 질풍노도의 시기처럼 날카롭게 꽃으로 변해 가는 잎사귀들과 대조를 이루는 모습도 묘하다. ㅎㅎ 잘 자라나다오

st-7.jpg
요 발라당 까진 녀석들.. ㅋㅋ 머리를 위로 묶어 올렸다. 저렇게 하늘로 잎사귀 부분치 쳐든 것일 수록 딸기는 맛있다. 그런데 모양히 살짝 쿵 야한생각을 하게 한다.. (그건 생략.. ㅋㅋ ) 아마도 저런 녀석들은 작고 모양도 오돌톨톨해서 쨈용이나 카페에 들어가는 용도로 쓰일 것이다.

st-8.jpg
이 딸기들을 보니 마치 유치원에 온 느낌이다. 붉은색과 초록색이 섞여서 활기가 가득 느껴진다. 성장의 기운이 느껴진다. 가운데의 다리 달린 것 처럼 생긴 녀석이 제일 개구쟁이일 것 같다.

st-11.jpg
다니다 보면 벌들이 열심히 날아 다니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한 번씩 마주하면 무서우면서 호기심에 다가가보게 된다.

st-12.jpg
아빠가 아이딸기와 목욕하러 가는 듯한 느낌이다. 몇일전 찜질방 갔을 때 아이와 아빠가 목욕하러 온 모습들을 봤는데 참으로 훈훈하고 아름다운 모습이었다. 그 자체로 사진에 담아보면 좋은 추억이겠다 싶었다. 아빠와 이이의 누드라 ^^ 부끄하면서도 좋은 추억이 될 듯 하다.

st-13.jpg
이기로 치면 100일아가 느낌이다. 아직 빨간 기운 하나 없이. 혹시나 환공포 있는 사람은 안보는게 좋을 듯 하다.

st-14.jpg
누나 둘이 동생을 끌고 놀러가는 느낌 ㅋㅋ 좌측의 누나는 멋을 냈는지 머리에 흰 삔을 하고 있다.

st-15.jpg
지나가다 마주친 벌 한마리 하늘로 높이 오른 꽃위에 안착했다. 그 아래로는 고개 숙이고 딸기를 순산할 준비를 하는 꽃잎들이 있다.

위에서는 잉태를 하고 아래에서는 출산을 하고 ~~

st-444.jpg
요기는 유치원에서 소풍가는 느낌이다. ㅎㅎ 선생님 한명이 아이들 가득 데리고 다니는 모습 ~~ 선생님 빨리 퇴근하셔야 할텐데 ^^

잡담

어제 디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딸기 먹방 보고 싶다는 분들이 있으셨는데 ㅋㅋㅋㅋ 조만간 도전해봐야 겠네요. 실시간으로 해야할지 그냥 영상 찍어 올릴지는 생각해 보겠습니다 딸기와 함께 먹을께 있다면 뭐가 있을까도 고민해 봐야 겠군요 ㅎㅎ딸기먹방 아이디어 주세요 ㅋㅋㅋ 미션이라던지 ㅋㅋㅋ 아니면 퓨어한 그저 먹기만 하는 먹방으로 해야 하나 ㅋㅋ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딸기밭 나들이
상큼한 딸기향에
봄이 훨씬가까워집니다.

정말 코 앞이 봄이네요 ^^

딸기먹방 기대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 정말 좋아하는데 이번겨울엔 몇번 못먹은거같네요 ㅎㅎㅎ

오늘 마트로 달려 가세요 ^^

안그래도 오늘 장보려했는데 딸기 먹방을 제가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까먹을 수 있으니 저 태그해주셔요 ㅋㅋㅋㅋ 딸기 먹고 싶네요 내일 장터가서 먹어야지~~

표현력이 훌륭하십니다. ㅋㅋ 색깔도 참 이쁘네요. 먹기만 할 줄 알았지.. 이렇게 보니 또 느낌이 다르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 사진이나 글의 효과는 늘 보던것을 낯설게 바라볼 수 있게 해주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 칭찬까지 남겨 주시니 감동 감동입니다. ㅎㅎ

딸기로 이렇게 스토리가 나올수 있다니 묘한기분이네요. 갑자기 딸기 먹고 싶어집니다. 물론 아가 딸기말고 농익은 딸기로 ..
그리고 벌 저렇게 보니깐 귀여워 보이네요.

ㅋㅋㅋ 농익은 딸기 ㅋㅋㅋ 벌꽁무뉘가 참 귀여워요 다음에는 좀더 가까이 다가가서 찍어 보겠습니다. ^^

The post is excellent, and the fruits that look so delicious I want to be able to try it, because it looks cute

이화주라는 술이랑 같이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

ㅋㅋㅋ 술과 함께 가는건가요? ㅋㅋㅋ

딸기밭에 열린 딸기들을 보니 몇해전 주말농장에 딸기를 심어서 키워먹은 기억이 납니다. 그때 딸기가 몇개 열리지도 않았는데 딸기향기가 주위에 진동했었읍니다. 갑자기 딸기 생각에 침이 고이네요..ㅎㅎ

키운 딸기라면 더욱 찐하게 느껴질 듯 해요 ^^ 오늘은 마트 한번 다녀 오시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18.43
ETH 2534.9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