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누가 방송하나??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방송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누가누가 방송하시나 적어 봅니다.

오늘 @innovit @annvely @smigol 이렇게 3분이 방송을 하셨더라구요 ^^

라이브 하시는 분


가장 활발하게 방송을 해주시는 @smigol 님이십니다. 거의 매일 배그(게임) 방송을 하시죠. ^^
프로필 사진과 설명에도 보이는 것처럼 디라이브 사랑이 가득 하신 분입니다.
주로 DLIVE를 통해서 방송해주고 계십니다. 지금도 방송 중이신듯 하네요 ^^


@innovit 님은 한국에 디라이브 초창기? 시절 부터 방송을 시작하셨던 분이죠 ㅎㅎ ~~
요즘 선유기지배 스타리그를 중계 해주고 계십니다. 디라이브로 하시다 오늘은 유튜브로 중계를 해주시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하실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조금 전에도 방송하고 계시더라구요 ^^


최근 방송을 시작하신 @hsuhouse0907 님이십니다.
사진보정 방송을 주로 해주십니다.
카톡으로 신청 받아서 보정을 해주신다지요 ^^


어느덧 007회를 맞고 있는 "[낭독] 글 읽어주는 여자"의 @Baejaka 님이십니다. 배경음악이며 목소리며 라디오 저리가라 하는 컨텐츠를 올려 주시고 계세요 ^^


롤게임 방송을 하시는 @onproof 님이십니다. 한달에 한번 두번 정도 비 정기적으로 방송해주신네요 ^^ LOL을 몰라서 봐도 모르는 1인입니다. ㅎㅎ


종종 유튜브로 라이브 방송을 해주시는 @annvely 님입니다. 주제는 밋업 부터 시작해서 다양하시네요 ^^ 해외에서도 라이브를 해주셨었고 오늘은 선유기지에서 스팀페이 결제 라이브를 해주셨어요.
오랜만에 방송해주셨는데 다음 방송은 언제가 되실지 미지수입니다. ^^
(프로필 사진이 얼굴사진이셔서 스팀컬러로 대체했습니다. ㅎㅎ )

kr-live kr-dlive 태그로 해서 최근 검색 되시는 분들 위주로 정리해 봤습니다. ^^
예전에 방송하시다 지금은 잠시 쉬고 계시는 분들도 있으시지만요 ~~

저는 일주일에 1회 2회 정도 방송을 하고.. 딱히 컨텐츠랄껀 없고 일상+먹방+스팀잇산책+게임 그때그때 시간도 컨텐츠도 즉흥적이네요.

방송지원

#kr-live #kr-dlive 태그 많이 사랑해 주시고 방송하시는 분도 늘어 나셨음 하네요. ㅎㅎ

  • 디라이브 하고 계시면 아프리카의 별풍선이나 트위치의 후원 같은 기프팅이라는 기능도 업데이트 되었으니 종종 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제 포스팅에 덧글로 방송 시간 등 올려 주시면 해당 댓글에 보팅해서 올려드리거나 본문 하단에 추가해 드릴께요. (이포스팅 만이 아니라 모든 포스팅에 적용입니다 )
  • 방송하고 싶은데 막히는 부분 있으시면 덧글로 질문해 주시면 안내해 드릴께요. ~~
  • 라이브 하시면 보팅은 좀 더 빵빵하게 쏴드립니다. ㅎㅎ

누가누가 방송나 요것도 주간 형식으로 해서 정리할 법한게 있나 고민해 보겠습니다.
매주 새로운 분이 방송을 시작하시면 그리해도 좋을 법한데 말이죠 ㅎㅎ

방송하시는 분 알려 주시면 추가해 드릴께요 ^^

디라이브 아프리카 트위치 넘어서즈아!!! ㅎㅎ

Sort:  

개인방송의 혁신이 DLIVE로부터 시작일듯 싶군요!+_+ㅎㅎ

캠사러 가즈앗!!ㅎㅎ

가즈앗 ㅋㅋㅋㅋ !!!

디라이브 방송정리를 해주셨네요.
멋지십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분들이 즐기는 장이 되었으면 하네요 ^^

흥해라~~~kr-live~~~!!!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가즈아!!!

저도 곧....조만간...할 수 있을까요?? ㅠㅠ

루돌프님 최근 방송이 없으셔서... 까묵하고 있었네요... 초창기 라이브방송 멤버이신데~~ 방송하실 날을 기다려 봅니다. 요즘은 바쁘셔서 ㅜㅜ

저도 디라이브 하고싶습니다..
조만간 디라이브 예비스타 간지 기억해주세요

네 기억하겠습니다 ㅎㅎㅎ

아..배그는 게임이죠? 몰라서 못 듣는 것도 있네요^^

네 배틀그라운드라는 총을 가지고 탕탕 하는 게임이네요 ^^

저와 친구가 그림 그리는 걸 dlive로 생방송이나 동영상 업로드를 해보고싶은데요.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모바일로 방송이 가능한가요? 방법도 알고싶습니다.

네 안드나 IOS에서도 가능합니다. RTMP라고 검색하시면 여러 어플들이 나오는데 그 중 하나를 설치하시고 서버를 디라이브에 로그인에서 송출할 주소를 받아 오면 됩니다. 어플에서 하는 방법도 조만간 정리해서 올려 보도록 할께요 ^^

넵 감사합니다. 저두 조만간 친구와 함께 dlive 방송 해볼게요. 기대되네요 ㅎㅎ

Screenshot_20180513-093742_RTMP Player.jpg
이 화면에서 뭘 입력해야하는지 가르쳐주실 수 있나요?ㅎㅎ

많은 분들이 디라이브를 해주시는군요^^
스팀잇에서 디라이브 참 신선하고 재미있어요 ㅎ
센터링님 먹방 잘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언젠가 또 한번 먹어야 겠군요 ㅎㅎ

ㅋㅋㅋㅋㅋ 조만간 한분 알려드리겠습니다. ^0^

오 새로운 라이브 하시는 분이 들어오시나 보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