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끝] 김치치킨 먹어 보기 ~~

in #kr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방송 켜보네요. 김치치킨 궁금해서 시켜 보았습니다.

플레이 버튼 누르면 플레이 됩니다.
주제는 없이 컴퓨터 앞에서제 할일하며 뒹굴거리는 방송입니다. ^^ ~~~
설렁설렁 오셨다 나가시거나 하심 되요 ㅎㅎㅎ

참여
덧글 달아 주셔도 방송화면에 올라가고 ~~
유튜브로 넘어와서 보시거나 채팅 치셔도 되구요.

방속 목차 :

  • 시작부터 10분 정도 세팅 ~~
  • 멕시카나 김치치킨 먹방 ~~ 7:59 끝
  • 08:02 코노대회 영상 만지작 만지작 ~~ (진행중)

김치치킨에 대한 평 ~~

양념치킨의 소스맛을 옅게 한 후 묵은지 김치를 희석시켜서 섞은 맛..
의외로 맛있습니다. 치킨의 느끼함을 김치가 확 잡아 주네요 ~~

안에 겉에 튀김으로 되어 있고 안은 밥같은게 있는 튀김 주먹밥이 있는데 식감이 독특하네요. 맛은 쏘쏘 합니다.

요거 좀 짭짤해서 치밥으로 먹어도 맛날 것 같습니다.
지금 주문하면 종가집 볶음김치도 준다네요.

Sort:  

새로운 것 같지 않은 새로운 메뉴네요 ^^

맛이 어떠신가요?전 지금벨기에 공항에서 한국 돌아가기위해 대기중입니다ㅎㅎ

데자뷰 같죠 왜 ㅎ

김치치킨 어디있어요?^-^

김치치킨 먹어보기 방송이니... 말없이 먹기만 하면 됩니다~ ㅋㅋ

김치를 그냥 싸먹는가봐요 ㅎㅎ
아 리뷰 기대되요 ㅋㅋ

김치에 싸먹는 치킨이라니.. 궁금한데요? ㅋㅋㅋㅋ

위에 동그란건 뭐예요?아 떡이구나 ㅎ

아 주먹밥ㅋㅋ

가운데님 먹는거 쳐다보고 있는것도 그렇고... 이제 퇴근하고 불금 즐기러 가야겠네요~ 맛나게 드세요~ㅎㅎ

이야 ㅎㅎ 참신한 조합입니다! ㅎ 유튜브 잘보고 가요~

그냥 치킨 시켜서 집에 있는 치킨이랑 먹으면 그맛이 날까요?

집에 있는 김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03.48
ETH 2309.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