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오타대회] 자가격리 일지 4일차.

in #kr4 years ago

오전

아침 7시 쯤에 일어나 졌다. 자가 격리 중에는 좀 늦잠을 자도 괜찮을 터인데 익숙한 패턴으로 일어나진다.

이것 저것 끄적여 보기도 하고.. 유튜브와 vod를 덜아다니기도 하고.. 하다 10시 쯤 되니 문자가 띠딩 울린다. "격리통지서가 준마로 왔다. " 11월 30일 낮 12시 까지" 문서가 사진으로 찍혀서 왔다. 문서 사진 한장과 함께 아래 같은 내용의 문자 내용

처인구보건소입니다. 유선안내 드린 바와 같이 확진자 접촉으로 자가격리 통지하오니 2020.11.21.~2020.11.30..낮12시까지 자가격리 생활수칙을 준수하여주시고 발열, 기침 등 증상 발생 시 처인구보건소 031-324-496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모니터링 담당자가 정해지면 오전 오후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용인시]

그러고 보니 이 이전에 전화도 한통왔다. 오후에 공무원이 물품을 놓고 갈꺼라고. 나는 사람들이 말하는 구호물자? 그런게 오는 줄 알고 설레여 했다.

오후

밥도 먹고, 일도 좀 하고 뒹구르르 한 일상을 보낸다. 031국번의 전화가 한통걸려 온다. 나의 핸드폰에 GPS가 안 잡힌다고 한다. 네? 다시 확인한다 켜져 있다. 껏다 켜보고 한다. 흠 그런데 인식이 안된다고 한다. 왜그럴까. 일단 알았다고 하고 끊으신다.

오후 5시 쯤 문자가 띠링 울린다.

안녕하세요.
용인시청 공무원 나경희입니다.
오늘 오후 5시에
자가격리자 모니터링요원 배정되어
연락드렸습니다.
6시 전 키트 전달예정이며
문앞에다 두고 가는것으로
대면전달은 절대 아니니
나오시지 마시고 기다리셨다가
다시 문자드리면 문앞 키트 수령하시면 됩니다~
키트 수령 후,

  1. 키트 안에 있는 수령증 작성하셔서
    사진 찍어서 꼭 회신바랍니다!!
  2. 자가격리자 안전보호 앱
    다운받으셔서
    매일 오전 오후 열체크 입력
    부탁드립니다
    이따가 집앞에 키트 두기전에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궁금한점있으시면 전화주세요!

그리고 1시간 쯤 뒤

image.png

문자가 도착 ~~ 방문하셔서 두고 가셨다.
인터폰으로 보여지는 모습은 마스크를 꽁꽁 싸멘 분이 서 계셨다.

가지고 와서 언박싱

image.png

요런 검은 비닐이 문 앞에 있다. 들어 보니 가볍다. 막 먹을꺼나 그런 것좀 있으려나 했는데 ㅜ
일단 가지고 와서 열어 본다.

image.png

요건 칙칙이 소독제 ~~

image.png
요건 손 소독제

image.png

온도계를 받았다.

image.png

자가격리 메뉴얼이다.
안에 어플 사용법과 동거인 등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가 담겨 있다.
영어랑 한국어로 되어 있고 어플 사용법의 경우에는 중국어, 베트남어 여러개 국어로 되어 있다.

쓰레기도 격리기간 동안에는 내다 버릴 수 없다. 격리기간이 끝난뒤에 버릴 수 있음.. 차곡차곡 쌓아 두라고. 의료 종량제 봉투도 준다.

image.png

감염병 스트레스 마음돌봄 안내서가 2 종류다. 서로 기관이 다른데.. 비슷한 내용이 섞여 있다. 그냥 한곳에서 통합해서 주었으면..

감염병스트레스는 감염으로 인한 두려움증이라던지 격리로 인한 스트레스에 대해서 다루고 있다. 일단 나는 불규칙적인 생활 빼고는 해당사항이 없는 것 같다.

영상으로도 찍었는데 17분 가량이다. 중간에 전화가 와서 주절 거린 것도 있고.. 올리면 중간에 그것만 빼고 올릴 듯 한데 일단 귀차니즘으로 여기까쥐.~~

오늘도 생존했습니다.

Sort:  

덜아다니기도 ☞ 돌아다니기도

갈꺼라고 ☞ 갈거라고

고생 많습니당~!

하루 하루 잘 견디셔유~!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위로 가즈앙~! 힘차게~! 쭈욱~!

감사합니다. ^^

덜아다니기도 하고 -> 돌아다니기도 하고
귀차니즘으로 여기까쥐 -> 귀차니즘으로 여기까지

오랜만에 왔어요.
어려운 시기에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으쌰!!

처인구보건소 -> 처인구 보건소
우선안내 -> 유선 안내

4일차 생존 축하드립니다...ㅎㅎ 빨리 끝나시길~

30일까지 가즈아~~

덜아다니기도 -> 돌아다니기도
여기까쥐 -> 여기까지

기본적인 소독제와 체온계를 주는군요..
집안에 격리되어 있으니, 마스크는 없네요.. 마스크도 있을 줄 알았는데.. ㅋㅋ

격리기간중 쓰레기를 못버리는데, 나중에 감염없이 해제되면 그냥 버려도 될 듯한데..
의료 종량제 봉투에는 뭘 버리나요?

저에게 나온 모든 쓰레기요 ~~
나중에 감염없이 해제 되면 일반 종량제에 넣어서 버리면 되요.
마스크도 있는데 제가 빼먹었네요 ㅎㅎ
오늘 포스팅에 추가할께요 ~

꽁꽁 싸멘 -> 꽁꽁 싸맨
메뉴얼 -> 매뉴얼

상세한 자가격리 기록일지네요
잘 견디고 건강하세요~!

!shop

감사합니다 으쌰!!

고생이시네요. 이제 코로나가 너무 가까이온거 같아요. ㅠㅠ

그러게요 제가 이리 될줄은 ㅜ

경기도 용인시 잘하네요. 위생키트는 서울 관악과 비슷하네요. 칙칙이와 손 소독제 그리고 체온계. 그런데 말입니다. 쓰레기 봉투가 안 보이네요. 검정비닐이 쓰레기 봉지인가요? 동영상도 잘 볼게요.

의료 폐기물 ~~ 전용 봉지인가 황봉투도 주더군요 ~~

공무원들도 고생이 많네요.

그러게요 일이 많이 늘어났을 것 같습니다 ~

This post has been rewarded by #nutbox. Nutbox is the DApp Incubator of Steem , and you can mine PNUT token by staking to us via https://nutbox.io .Contact us at https://discord.gg/zPkMuGY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5.72
ETH 2597.20
USDT 1.00
SBD 2.91